안보최고 ‘한국자유총연맹 자유수호한마음 대회’ 개최

2014.12.29 15:24

10대 안성시지회 유원형지회장 취임

 안보 애국단체로 새로운 시대 새로운 변화를 주도하고 있는 한국자유총연맹 안성시지회 자유수호 한마음 결의대회가 22일 오전 11시부터 안성시청 4층 대회의실에서 황은성 안성시장, 김학용 국회의원, 유광철 시의회의장을 비롯해 각급 기관단체장, 회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지회장 이취임식을 겸한 이날 행사에서 9대 김인성 지회장이 이임하고 10대 유원형 신임회장이 취임됐다. 행사는 식전행사를 위시 해 유공자 표창, 전임 지회장 공로패 및 신임 지회장 약력 소개와 임명장 수여, 연맹기 이양, 취임사와 축사 순으로 거행됐다.

 유원형 지회장은 취임사에서 “우리 한국자유총연맹은 아시아 반공연맹 결성과 함께 창립 60주년을 맞은 안보애국단체로 사명과 책임을 다 해오고 했다” 면서 “특히 지역안보와 사회봉사에 앞장서며 든든한 안보지킴이 역할을 충실히 해오고 있다” 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봉사하는 자세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것은 물론 회원 상호간 화합과 단결로 앞서가는 인식이 되도록 최선을 다 할것” 임을 밝혀 큰 박수를 받았다.

 김학용 국회의원은 축사에서 “한국자유총연맹은 자유수호와 안성의 중심단체로 사명에 충실해 왔다” 며 회원들의 업적을 치하하고 “변화의 시대를 맞아 든든한 안보와 지역사회 발전의 버팀목이 될 것” 을 당부했다.

 한편 변화의 시대를 주도 할 새 임원진들은 △부회장 유치성, 유보형, 전보익, 김태진 △운영위원 김나연, 김은경, 김헌수, 류승일, 박상보, 박성순, 박승철, 유효근, 이주봉, 조선영, 조주순 △여성회장 윤선희 △청년회장 김동진씨 등이 선임됐다.

관리자 web@mymedia.com
Copyright @2009 minannews Corp.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신문사업자번호:경기도 다00040 /경기도 안성시 장기로 82(창전동 123-1)/ Tel:031-674-7712, Fax:031-674-7713 / 대표자 정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