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기업 (주)다비육종의 건강한 나눔!

2016.09.23 09:19

신생보육원에 사랑담긴 추석선물 푸짐하게 전달

 경기 안성시 일죽면 송천리 45 소재 () 다비육종(윤희진 회장)은 이번 추석을 맞아 신생보육원에 추석 푸짐한 위문품을 전달해 신생보육원은 물론 시민들로부터 찬사를 받고 있다.

명절을 맞아 각 기업으로부터 받은 선물을 모두 모아 신생보육원에 전달한 것이다.

 ()다비육종은 관련기업체에 선물을 일체 접수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리고 안내장도 발송할 정도로 청렴한 기업으로 선물을 누가 보냈는지조차 확인하지 않고, 그대로 보육원으로 싣고와서 매년 큰 선물을 안겨주곤 하였다.

 2010년부터 시작한 이러한 명절선물 나눔은 윤희종 회장의 기업의 운영철학을 엿볼 수 있는 부분인 듯하다. ‘나로부터 실천되는 건강한 기업문화 만들기의 솔선수범과 건강한 사회로의 확산, 그리고 아름다운 나눔에 쓰이길 바라는 마음이라 생각된다. 특히 장래 나라와 사회발전의 동량이될 청소년들을 밝고 건강하게 키우려는 진정한 참 뜻이 담겨있는 것으로 시민들은 보고 모두 환영의 말을 하고 있다.

 신생보육원은 매년 추석과 설 명절에 빠짐없이 이 행사를 진행해 주신 다비육종 윤희진 회장님과 임직원 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 “이 선물은 신생동산 아이들에게 큰 기쁨을 주고 있다.”거듭 고마움을 표명했다.

 ㈜다비육종(회장 윤희진/대표 민동수)이 국세청으로부터 아름다운 납세자 상을 수상한 바 있는데 아름다운 납세자상은 어려운 경영 상황에서도 납세를 회피하지 않고 모범을 보인 기업 및 개인 등 소상공인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한편, ()다비육종은 2004년부터 신생보육원과 인연을 맺어 대학생2명에게 졸업시까지 장학금과 생활비를 후원한 바 있으며 매 분기마다 바비큐파티를 열어 아름다운 나눔을 지속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관리자 web@mymedia.com
Copyright @2009 minannews Corp.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신문사업자번호:경기도 다00040 /경기도 안성시 장기로 82(창전동 123-1)/ Tel:031-674-7712, Fax:031-674-7713 / 대표자 정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