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예의 수상자들 생활안전과 김진한 경위 양성파출소 이성구 경위 공도파출소 이석구 경위 중앙파출소 홍헌표 경사 |
안성경찰서 봉사대상위원회(위원장 김학용 국회의원·이하 위원회)가 주최한 안성경찰봉사대상 시상식이 지난 30일 오전 11시 경찰서 대청마루 강당에서 성황리 개최되었다.
올해로 3회를 맞는 안성경찰서 봉사대상은 안성치안에 기여한 경찰의 노고에 감사하는 취지로 지난 2009년 창립되었다.
이날 수상자는 시민대표로 구성된 위원회의 엄격한 심사를 거친 △김진환 경위(생활안전과) △이성구 경위(양성파출소) △이석구 경위(공도파출소) △홍헌표 경사(중앙파출소) 등 4명이 영예의 봉사대상을 수상했다.
이어 안성지역 치안확립에 기여한 공로로 김용수 안성경찰서장에게 감사패가 수여됐다.
시상식에는 김학용 국회의원, 이동재 시의회의장, 천동현·한이석 도의원과 이석기 교육장을 비롯한 기관단체장, 시민단체, 시민 300여명이 참석해 수상자들을 격려했다.
위원장을 맡고 있는 김학용 의원은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안성의 치안을 위해 묵묵히 최선을 다한 경찰관 모두가 안성시민의 영웅이며 경찰봉사대상의 주인공이다”라고 말했다.
김용수 서장은 기념사를 통해 “수상자 뿐 아니라 모든 경찰가족은 안성시민이 안전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지역치안과 질서유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