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3동 주민센터회의실에서 지난 25일 임길선 3동장, 김재환 석정한의원 원장, 지엔티(주) 한현수 대표이사, 3동 한마음봉사단 단장(정명호)은 지역 노인의 건강증진과 독거노인, 저소득가구 등에 대한 지원협력을 도모하기 위한 ‘안성3동 사랑의 전도사’ 협약서 체결식을 가졌다.
봉사단 회원 등 10여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에서 석정한의원은 지역내 노인들을 위한 의료봉사를, 지엔티(주)는 노인과 저소득 가구 등에 대한 식료품 지원을 그리고 3동 한마음봉사단에서는 의료봉사 및 식료품 지원과 연계한 자원봉사활동을 협력하기로 했으며, 안성3동주민센터는 자원봉사체계 구축과 행정적 지원을 약속했다.
김재환 원장은 “많은 봉사단 회원의 참여에 책임감이 무겁다” 면서 “봉사활동에 항상 열심히 임하겠다” 고 전했으며, 한현수 대표이사, 정명호 단장도 “이웃사랑의 마음으로 항상 나눔활동에 동참하고 봉사활동에 대한 지원” 을 약속했다. 임길선 3동장은 “남을 위한 봉사에 항상 앞장서주는 한마음봉사단 정명호 단장을 비롯 참여한 모든 분들에게 감사한다” 고 말했다. 한편 “이번 협약을 통해 협약 당사자인 4개 기간단체는 안성3동에 노인정 등을 방문해 의료봉사와 식료품 지원 등의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