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 함께 사는 따뜻한 사회 만들기 앞장, 참 봉사인

이재용 안성농축산식자재마트 대표, 취약계층 돕기 헌신

 고품질 농축공산품만 선별, 판매하면서 일등 마트로 명성과 신뢰를 받고 있는 안성농축산식자재마트 이재용 대표가 지역사회 발전 유공자로 선정되어 국회의원상을 받았다.

 김학용 국회의원은 시상에 앞서 “이재용 대표가 안성맞춤 우량 농축산물을 취급하면서 농가소득 향상에 기여할 뿐만 아니라 지역 저소득층 지원을 위해 쌀을 정기적으로 전달, 더불어사는 따뜻한 사회를 구현한 공적이 지대하다”면서 표창하면서 그간의 헌신에 감사를 표했다.

 안성농축산식자재마트 이재용 대표는 ‘우리 마트의 최종 목표는 고객만족이다’라는 신념으로 고객제일주의로 마트를 운영하면서 매출액 중 일정액을 지역에 정기적으로 환원하는 숭고한 봉사정신으로 안성 시내권 1, 2, 3동의 생계 취약한 저소득층을 위해 분기별로 쌀을 성품으로 전달, 따뜻한 사회구현은 물론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있는 모범기업가이다.

 이재용 대표는 “표창을 받게 되어 매우 기쁘고 감사하다”면서 “앞으로 더욱 열심히 봉사하라는 것으로 알고 더욱 헌신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항상 봉사에 앞장서고 있는 안성농축산식자재마트는 아양동 안성 신도시 중앙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도의회 염종현 의장
염종현 경기도의회 의장이 26일 경기도의회에서 열린 대한민국시도의장협의회 ‘전국 공항소음 대책 특별위원회’ 3차 정기회에 참석해 공항소음 피해지역과 주민들에 대한 현실적인 지원 필요성을 강조하며, 특위 활동을 격려했다.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산하 ‘전국 공항소음 대책 특별위원회’는 전국 공항소음 문제에 대한 공동 대응을 위해 지난해 6월 구성된 전국 광역의회 단위 위원회로, 이날 도의회를 찾아 3차 정기회를 열고 ‘공항소음 방지 및 소음대책지역 지원에 관한 법률’ 개정 건의안 등을 논의했다. 염종현 의장은 이 자리에서 “제가 살고 있는 부천시도 공항소음으로 인한 피해가 큰 지역이다. 과거에는 극심한 소음 탓에 인근 지역 주민들이 집단으로 이주하는 안타까운 사례를 목도한 바 있다”며 “공항소음과 관련 규제로 인한 피해는 표면적으로 알려진 것보다 심각하지만 여전히 이에 대한 조사와 데이터는 불충분하고, 현재의 법률과 지원 대책 또한 현실적인 피해를 보상하기에는 턱없이 부족하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국회는 국회대로, 정부는 정부대로, 또 우리 광역의회는 광역의회대로 각자의 경로에서 최적의 대책을 찾고, 현실에 불부합한 규정들을 개선해 나가야 한다”며 “‘공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