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여러분의 헌신에 안성시가 보다 아름답고 건강한 지역이 되고 있다’

민완종 회장 “협의회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민운동 단체 만들 터”

 “바르게살기운동은 진실 질서 화합의 3대 이념을 바탕으로 ‘국민이 안전한 사회구현’을 위시해 상대의 인격을 존중하고 품격 있는 선진사회 건설에 앞장서며 건강한 국가를 만들어 나가는 창조적 국민의식 개혁 운동을 실천하는 국민운동단체입니다”

 민완종 바르게살기운동 안성시협의회장은 대회사에서 “올 한해도 나눔과 봉사정신을 통해 다함께 사는 세상을 만들어 나가는 회원 여러분들 덕분에 안성시가 보다 아름답고 건강한 지역사회가 되는데 큰 힘이 되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안성시협의회가 지속적인 사업으로 △바른사회 실천 운동 △태극기 바로 알기캠페인 △사랑의 농촌 일손 돕기를 올해도 경기도협의회와 함께 진행했으며, 매년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와 사각지대에 처해있는 소외계층 발굴 운동 등 다양하고 비전 있는 사업들로 선진문화에 적응하며 어려움 속에서도 헌신과 노력을 다해 준 회원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다가오는 2024년에도 더욱 더 박차를 가해서 새로운 선진사업으로 이념을 바탕으로 회원 가족 여러분과 창조적인 국민운동을 만들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민운동 단체로서 새 시대를 여는데 앞장 설 것을 약속드립니다.

 이번 대회가 안성시협의회의 소통과 화합으로 더 나은 사회를 만드는 버팀목이 되길 바랍니다”라고 대회사에서 밝혔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도의회 염종현 의장
염종현 경기도의회 의장이 26일 경기도의회에서 열린 대한민국시도의장협의회 ‘전국 공항소음 대책 특별위원회’ 3차 정기회에 참석해 공항소음 피해지역과 주민들에 대한 현실적인 지원 필요성을 강조하며, 특위 활동을 격려했다.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산하 ‘전국 공항소음 대책 특별위원회’는 전국 공항소음 문제에 대한 공동 대응을 위해 지난해 6월 구성된 전국 광역의회 단위 위원회로, 이날 도의회를 찾아 3차 정기회를 열고 ‘공항소음 방지 및 소음대책지역 지원에 관한 법률’ 개정 건의안 등을 논의했다. 염종현 의장은 이 자리에서 “제가 살고 있는 부천시도 공항소음으로 인한 피해가 큰 지역이다. 과거에는 극심한 소음 탓에 인근 지역 주민들이 집단으로 이주하는 안타까운 사례를 목도한 바 있다”며 “공항소음과 관련 규제로 인한 피해는 표면적으로 알려진 것보다 심각하지만 여전히 이에 대한 조사와 데이터는 불충분하고, 현재의 법률과 지원 대책 또한 현실적인 피해를 보상하기에는 턱없이 부족하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국회는 국회대로, 정부는 정부대로, 또 우리 광역의회는 광역의회대로 각자의 경로에서 최적의 대책을 찾고, 현실에 불부합한 규정들을 개선해 나가야 한다”며 “‘공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