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단 없는 안성발전을 해내겠습니다!
새누리당 공천심사위원회는 3월 5일 오후, 2차 공천지역 81곳을 발표하고, 19대 총선 안성시 후보로 김학용 국회의원을 최종 확정했다. 이날 발표된 새누리당의 공천지역은 현역 국회의원의 경쟁력이 높거나, 지난 며칠 간 두 세 차례에 걸친 여론조사 결과 타 예비후보자와의 격차가 커 경선을 치를 필요가 없는 지역이 우선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김학용 의원은 지난 18대 국회 임기 중 2009~2011 3년 연속 국정감사 우수의원상, 2010~2011 2년 연속 국회사무처 선정 입법우수의원상, 18대 국회 3년 의정활동을 평가한 ‘대한민국 헌정우수상’을 수상하고, 지난 4년간 국회 본회의 및 농식품위 회의에 100% 출석하는 등 의정활동을 충실히 해 왔다. 또한 김학용 의원은 올해 초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가 발표한 18대 국회의원 공약이행평가에서 34개의 공약 중 25개를 이행, 공약 이행건수에서 경기도 국회의원 51명 중 2위, 공약이행률 73.5%를 기록했고, 뉴시스(뉴스통신사)에서 발표한 18대 국회 의정활동 종합 평가에서 현역 지역구 의원 241명 중 8위를 차지하는 등 지역 활동과 입법 활동 모두 최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김학용 국회의원은 “오늘 공천이 확정될 수 있었던 것은, 19만 안성시민께서 끝까지 저를 믿어주시고, 응원해주셨기 때문”이라고 말하고, “힘 있는 재선의원이 되어 19만 안성시민여러분과 함께 안성의 더 큰 발전을 중단 없이 이뤄나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학용 의원은 안성시 새누리당 후보 공천 소감 에서 “먼저, 제19대 총선에서 안성시 새누리당 후보로 공천 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신 안성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시민여러분의 한결같은 성원과 여론조사 시 압도적으로 지지해주신 덕분에 안성은 전략지역과 경선이라는 절차 없이 공천이 확정될 수 있었습니다. 이번 공천은 19만 안성시민께서 주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지난 4년간 열심히 일해 온 것처럼 재선 국회의원이 되어 더 큰 힘을 가지고 중단 없는 안성발전을 이루라는 뜻으로 여기고,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조선 중기 전국 3대 시장의 영광을 재현하고, 중단 없는 안성 발전을 이끈 대한민국 1등 국회의원으로 남기 위해 시민여러분과 함께 더 열심히 뛰겠습니다. 이번 19대 총선에서 반드시 압승하여 보내주신 기대에 보답하고, 대한민국과 안성시민의 꿈을 반드시 이뤄내겠습니다”고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