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2선거구 이상민 무소속 후보

인터뷰

본인을 소개하다면?

 사람들과 화합하며 살아가야 된다고 알고 있습니다. 사회에 대한 관심으로 책임감을 가져야 된다고 배웠습니다. 무엇보다 소중한 사람에 대한 예의를 지키려고 합니다. 특히 어른에 대한,부모에 대한, 어린 청소년들에 대한 인간적 예의를 끊임없이 추구하려고 합니다.

도의원 선거에 출마한 동기는?

 미래의 정치는 생활에 대한 영역이 중심이 될 것이다. 서민들의 삶을 깊게 관찰하여 지혜롭게 해결하는 과정이 필요하다. 진정으로 서민들의 삶을 대표 하겠습니다.

동부권을 낙후지역 또는 발전 중 어떤 지역으로 평가하는지
 무한한 발전 가능한 지역으로 판단합니다. 깨끗한 자연환경의 6개면과 도시기능을 가진 2개동을 연계한 발전 전략이 필요합니다.

문제점이 있다면 그 원인과 해결방안은?

 6개면과 2개동의 특성을 살린 도농복합발전 전략을 마련할 필요가 있다. 지역의 특성을 살려 국민 행복이라는 발전전략위원회를 구성하고 싶다, 특화시켜 장기적으로 마을공동체로 나아가야 할 것이다.

사회와 지역사회?

 사회와 지역을 위해 노력하는 자세를 추구할 것입니다. 부족한 면이 많습니다. 지역에서 생활하면서 배우는 자세로 임하겠습니다.

세월호 침목 참사 대한 귀하의 견해는

 국가란 무엇인가를 생각한 사건이었다. 유가족의 비통함과 꽃다은 아이들의 죽음을 보면서 국가의 역할이 무능함이 적나라하게 드러난 것이다. 안전보다 중요한 생명이 먼저임을 인식하고 대처하지 못한 점을 역사적으로 인식해야 할 것이다.

선거결과는 어떻게 생각하나

 최선을 다하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특히, 민심을 얻는 다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민심은 변화를 요구합니다. 변화를 바꾸자는 욕구입니다. 바꾸기 위해서는 새로운 인물이 될 것입니다.

선거결과를 어떻게 생각하나, 당선을 확신하나?

 국민의 정치에 대한 관심이 높다. 특히 변화에 대한 욕구가 높다. 이는 6.4지방선거에서 표심으로 드러날 것으로 기대한다. 유권자들이 변화를 요구하고 있고, 그 변화를 대변할 수 있을 것이다.

장점과 단점

 많은 면이 부족하다. 부족한 면을 시민의 목소리를 경청하면서 채워나갈 것입니다. 조언과 충고를 겸허히 수용하겠습니다.

본인의 좌우명은?

 최선을 다하자. 작은 일에서부터 전력을 다하고, 최선을 다하자는 자세를 지키려고 합니다.

안성시민에게 한 말씀만

 선거 기간은 짧습니다. 선거는 이벤트입니다. 당락만을 우선시하지 않을 것입니다. 다만, 정직하고 깨끗한 정치신인받게 당당하게 시민들앞에 서겠습니다.


지역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