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정 경기도교육감후보

수원 성균관대역 유세

 이재정 경기도교육감 후보는 마지막 공식선거운동일인 3일 오전 7시부터 수원시 성균관대역에서 출근하는 시민들과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인사했다. 이재정 후보는 인사 도중 출근인사를 나온 김진표 새정치민주연합 경기도지사 후보와 김한길 새정치민주연합 공동대표, 손학규 새정치민주연합 공동선대위원장을 만나 인사를 나누고 서로의 선전을 기원했다.

 이재정후보는 오늘 수원역에서의 마지막 총력 집중유세 이후 저녁 1030분 경 단원고등학교로 이동하여 조용하고 엄숙한 분위기 속에서 교육감 후보로서 그 간의 소회를 밝히고 세월호 희생자를 추모하며 선거운동을 마무리 할 예정이라 밝혔다.

 

 


지역

더보기
안성종합사회복지관, ‘안테나 4기’ 발대식
안성종합사회복지관(관장 박희열)이 지난 3일, 대학생 공익활동 연합동아리 ‘안테나 4기’의 발대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안테나’는 ‘안성이라는 테두리 안에서 함께하는 나와 너’의 줄임말로, 안성 지역 대학생들이 공익활동을 기획하고 실천하는 대학생 연합동아리이다. 2022년 1기를 시작으로 올해 4기를 맞이한 ‘안테나’는 매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긍정적 변화를 이끌고 있다. 올해 선발된 ‘안테나 4기’는 총 24명의 대학생으로 구성, △인식개선 캠페인 동아리 ‘안성, 안녕지킴이’ △팝업놀이터 동아리 ‘노는게 제일 조아’ △찾아가는 복지 인형극 동아리 ‘레디 액션’ 등 3개 팀으로 나뉘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들은 주도적인 공익활동 실천을 목표로 지역 내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는 열정으로 뭉쳤다. 발대식에 참여한 ‘안테나 4기’의 이채원 학생은 “안테나 활동을 통해 보람과 행복이 가득한 한 해를 보내고 싶다”며 포부를 밝혔다. 박희열 관장은 “공익활동에 대한 대학생들의 뜨거운 열정이 매우 인상 깊다’며 ‘안테나 활동이 개인의 성장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해 나가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