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청 공무원이 뽑은 최고 도의원

천동현 부의장 ‘우수도의원’ 선정영예

 안성출신 천동현 경기도의회 부의장이 높은 전문성과 훌륭한 인품으로 경기도 청 공무원들이 ‘우수 도의원’ 으로 선정해 감사패를 주었다. 경기도청 공무원노동 조합(위원장 고상범)은 지난 3일부터 21일까지 행정포털시스템 설문조사를 통해 덕망이 높은 천동현 도의원이 2014년 의정활동 우수 도의원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공무원 노조의 우수 도의원 선정 기준은△공정하고 투명한 의정활동 △창조적 인 정책대안 제시△도덕성으로 공익 추구△전문성· 책임성·청렴성 연구와 현장 활동을 통한 의정서비스 제고 등에 공이 있는 우수도 의원을 행정포털시스템을 이용, 설문조사로 추천을 받아 공정하게 선정했다.

 경기도청 노조 고상범 위원장은 “도청 공무원 노조가 경기도 의정을 이끌어가는 의원들에 대해 직원들이 바라 본 ‘의정활동 우수 도의원’ 선정을 도민에게 적극 홍보하고, 내실 있는 의정활동을 통해 의정서비스의 질을 높이기 위한 선정이다” 이라고 선정 목적을 설명하고 “감사패를 전달하고 높은 공적을 치하할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

 한편 경기도청 공무원노조는 불필요한 과잉자료 요구 및 중복질문, 발언시간 미준수 및 폭언, 집행부 무시 및 자기과시, 각종 회의 불참석 및 구태의연한 의정활동, 지위를 이용한 특권 남용 파벌 및 지역 감정 조성 등을 하는 의정활동에 미흡한 도의원을 선정해 발표할 예정이다.


지역

더보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