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체육 사회발전 리더

전공석 국제라이온스협회 안성지역 부총재

국제라이온스협회 354- B지구 6지역(안성) 부총재에 취임한 전공석 대림동산 웨딩홀 대표는 안성시 정구연맹회장으로 활동하면서 경기력 향상과 조직력의 탁월 함을 인정받아 안성시생활체육협의회장으로 선임된 큰 지도자다.

 서울시 서초구의회 의장을 역임한 관록 높은 전공석 부총재는 안성에 대한 애착심이 높아 안성지역 발전에 항상 솔선수범하면서 체육계는 물론 일반 시민들로부터 폭넓은 신뢰와 찬사를 받고 있다.

 항상 부지런하고 친화력이 뛰어나 많은 사람들과 교류를 하고 있는 전 부총재는 생활체육 향상을 통하여 건강한 안성, 시민이 행복한 안성을 만들기 위해 남모르게 많은 선행을 해온 숨은 봉사자로서 이번 부총재 취임은 안성관내 라이온들의 절대적 지지와 추대 그리고 환영 속에서 이루어졌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의회, 일죽면 발전위원회와 간담회 가져
안성시의회(의장 안정열)가 1일 소통회의실에서 일죽면 발전위원회(위원장 문대식)와 간담회를 열고, 지역의 주요 관광자원인 흔들바위 및 죽산성지를 중심으로 한 관광 개발 방안, 도시공원 지정, 토지 수용 문제 등에 대해 심도 있게 논의했다. 이번 간담회는 그동안 주민들의 관심에도 불구하고 체계적인 관리와 개발이 부족했던 흔들바위를 중심으로 지역 관광 자원화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발전위원회는 “흔들바위는 오랫동안 지역 주민들에게 상징적인 장소였지만, 명확한 관리 주체 없이 방치되어 왔다”며 “앞으로 지역에서 할 수 있는 일은 주민들이 처리하고, 행정적으로는 시의회의 협조를 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흔들바위 인근 현황에 대해서도 구체적으로 언급됐다. 발전위원회 관계자는 “현재 일부 지주 허락을 받아 죽은 나무와 잔가지 제거 작업을 시작했으나, 사유지가 많아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에 한계가 있다”고 어려움을 토로했다. 이에 발전위원회는 흔들바위 일대를 공원용지로 지정 해줄 것을 요청했다. “공원용지로 지정되면 시 예산 투입이 가능해지고, 죽산성지와 연계한 관광지 및 쉼터 개발 기반이 마련될 것”이라는 설명이다. 또한 죽산성지 명칭 변경과 안내 간판 설치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