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체육 사회발전 리더

전공석 국제라이온스협회 안성지역 부총재

국제라이온스협회 354- B지구 6지역(안성) 부총재에 취임한 전공석 대림동산 웨딩홀 대표는 안성시 정구연맹회장으로 활동하면서 경기력 향상과 조직력의 탁월 함을 인정받아 안성시생활체육협의회장으로 선임된 큰 지도자다.

 서울시 서초구의회 의장을 역임한 관록 높은 전공석 부총재는 안성에 대한 애착심이 높아 안성지역 발전에 항상 솔선수범하면서 체육계는 물론 일반 시민들로부터 폭넓은 신뢰와 찬사를 받고 있다.

 항상 부지런하고 친화력이 뛰어나 많은 사람들과 교류를 하고 있는 전 부총재는 생활체육 향상을 통하여 건강한 안성, 시민이 행복한 안성을 만들기 위해 남모르게 많은 선행을 해온 숨은 봉사자로서 이번 부총재 취임은 안성관내 라이온들의 절대적 지지와 추대 그리고 환영 속에서 이루어졌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호평 일색‥“올해는 이렇게 즐기세요!”
가을 축제의 대명사,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가 지난 9일 개막식을 진행한 가운데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올해 바우덕이 축제는 웅장한 메인게이트를 시작으로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부스와 프로그램이 펼쳐져 눈길을 끈다. 축제장 입구에 마련된 종합안내소를 통해 각종 문의가 가능하고, 걸음을 옮기면 왼편에 보이는 대형 바우덕이 캐릭터와 테마파크를 마주한다. 올해 새롭게 구성한 이곳은 남사당 6(여섯)마당을 직접 보고 즐길 수 있는 몰입형 전통 놀이 공간으로 꾸며졌다. 특히 누구나 실제 외줄 위에서 어름(줄타기) 체험이 가능하고, 전통 인형극을 직접 해보는 덜미(꼭두각시극), 풍물 원데이 클래스, 바우덕이 페이스 페인팅, 덧뵈기 가면 만들기 등 가족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로 구성됐다. 수원에서 방문한 김모(40대·남)씨는 “매년 가을이면 바우덕이 축제를 빠지지 않고 찾아왔는데, 올해는 이전보다 공간구성이 잘 되어있어 이동하기에 편하고, 무엇보다 다채로운 체험이 있어 아이들이 좋아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었다”고 전했다. 바우덕이 테마파크를 체험했다면, 조선시대 3대 시장 중 하나였던 안성 옛장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