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의회 이기영 자치행정위원장

경기도내 최우수 의원선정 영예

 안성시의회 이기영 자치행정위원장이 모범적인 의정활동으로 경기도내 최고 의원으로 선정되어 안성시의회는 물론 안성을 빛냈다.

 경기도의장단협의회가 주최한 제5회 경기도시군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에 대한 시상식이 지난 29일 광명시에서 열렸다.이 시상식은 매년 경기도 31개 시·군의회 시의원을 대상으로 의정활동 10개 분야에서 우수한 활동을 펼친 시의원을 선정하여 시상을 하고 있다.

 올 해에는 안성시의회 이기영 자치행정위원장이 의정연구 발전분야에서 경기도 429명의 시의원 중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값진 영예를 안았다.

 이기영 자치행정위원장은 20147월 제6대 시의원으로 선출되어 지금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시민의 목소리를 대변하며, 불철주야로 민원현장을 발로 뛰면서 의원으로서의 소임을 다하였을 뿐만 아니라, 특히, 2015년도에 안성 농업비전 2030 포럼을 개최하여 안성시 농업발전방향에 대한 심도있는 토론과 쌀 수출만이 살길이라는 공감대 형성에 지대한 노력을 하였다또한, 안성시 하수도사용료의 이중부과에 대한 시정질의를 통해 시민들의 권익을 대변하는데 앞장섰으며, 안성시 철도유치를 통한 시 발전전략개발에도 남다른 열정을 보여 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 이밖에도 안성시 마을만들기 지원 조례, 청년일자리 창출촉진 조례, 에너지기본 조례, 금연구역 지정 및 간접흡연 피해방지 조례, 장애인 등의 편의시설 설치 지원 조례 등 사회적 약자나 청년 일자리 창출에도 꾸준한 관심을 갖고 정책개발도 꾸준히 힘쓰고 있다.

 이날 시상식에서 이기영 자치행정위원장은 초심을 잃지 않고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낮은 자세로 시민의 행복을 위해 소임을 다 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지역

더보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