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발전 봉사실천 앞장

URL복사

하연수 마영주유소 대표

 지역사회 발전과 향토인재 육성 그리고 생활이 빈곤하고 병고로 고통 받는 불우이웃을 돕기 위해 정성을 쏟고 있는 마영주유소 하연수 대표는 참된 지도자다.

 하연수 대표가 안성중앙로타리클럽 회장을 역임하는 동안 불쌍한 사람을 도와주기 위한 성금, 상품전달, 부전자원이 특별히 없는 안성의 미래 발전을 위한 장학금 자원 등 봉사의 이상을 모든 가치 있는 사업 활동의 기초가 되도록 고취하고 앞장서 실천해 왔다.

 하연수 대표는 새누리당안성시당원협의회 수석부위원장으로 김학용 국회의원이 새누리당 대표 비서실장, 새누리당 경기도당 위원장으로 원칙을 바탕으로 정치를 바꾸고, 민생을 살리는 것은 물론 왕성한 국회활동으로 국정감사 연속 우수의원에 선정되어 일등 국회의원으로 찬사와 신뢰를 받을 수 있도록 성심을 다해 뒷받침해왔다.

 특히 김 의원이 안성시민의 숙원인 전철 시대 개막, 경부제2고속도로 안성 통과 등 옛날 전국 3대 시장으로 번창했던 안성의 제2 전성기를 만드는 것은 물론 안성 변화와 발전을 중단 없이 이어갈 수 있도록 특유의 친화력과 역량으로 헌신하는 하연수 수석부위원장이야 말로 모범지도자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정직·공정·성실 최고 지도자
사회의 급속한 변화와 산업화에 따른 땅의 가치와 용도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부동산의 매매·교환, 그 밖의 권리의 득실 및 변경 행위를 알선하는 공인중개사들을 일컬어 옛날 복을 준다고 해서 복덕방으로 존중해 불리워질 정도로 인기 높은 직업이다. 우리부동산 종합컨설팅사무소 맹대영 대표는 정직·공정·성실을 기본으로 업체를 운영하면서 매매자, 매입자 모두로부터 높은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다. 안성중학교 학생 때부터 보이스카우트로 투철한 국가관과 미래 지도자로 역량 그리고 봉사심을 배워온 맹 대표는 연세대학교 리더스포럼 과정과 국민성공시대 휴먼브랜드 최고위 과정을 거치면서 최고 영예상을 수상, 성공한 CEO로 각광 받기도한 인물이다. 또한 안성경찰서 교통봉사대와 선진질서 추진위원으로 활동하는 동안 헌신적인 봉사정신으로 사회발전과 민경친선 토대 구축에 기여한 업적과 안성3.1독립운동선양회 행사위원장으로 탁월한 능력을 발휘, 순국선열의 정신을 계승 발전시켰고, 현충시설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로 시장상, 경찰서장상 등을 수없이 받았으며, 또 봉사단체 회원으로 초아의 봉사로 더불어 함께 사는 사회를 구현 하고 있는 맹대영 대표야말로 안성 최고 모범지도자로 존중 받아야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