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애로 해결을 위한 기업방문 지속추진

황은성 안성시장, ㈜아이썸 화장품 제조기업 찾아 애로사항 청취

 황은성 안성시장은 지난 29일 오후 2시 원곡면에 소재한 화장품 제조업체인 아이썸을 찾아 기업활동 추진에 따른 애로사항 청취와 안성시민의 일자리 창출 방안을 모색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 날 간담회에는 황은성 안성시장, 원곡면기업인협의회 부회장을 비롯해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안성상공회의소 등 유관기관 관계자 등 총 20여명이 함께 참석했다.

 ㈜아이썸(대표자 김진옥)2005년 법인 설립하여 안성시 원곡면에 자리했으며 2015년 기준 매출액 약100억원으로 참 아름다움을 실현해 내는 과정까지 아름다운 기업이라는 경영이념으로 약100명의 직원을 고용하여 운영하고 있는 강소기업이다.

 아이썸 김진옥 대표이사는 최근 리모델링과 회사 확장으로 추가적인 구인란에 어려움이 많다는 애로사항을 토로했으며 안성시는 일자리센터 등을 통해 상설면접이나 채용박람회를 적극 활용하여 구인난 해소에 도움이 되길 당부했다.

 간담회를 주재한 황은성 안성시장은 아이썸과 같은 훌륭한 기업이 안성시에 많이 있는데도 잘 모르는 경우가 많다. 기업과 지역이 서로 상생할 수 있는 부분이 많이 있으니 안성시에서 지원할 수 있는 부분은 적극적으로 지원토록 하겠다고 말하면서 아이썸이 우리시에서 기업경영을 해 나가면서 한 단계 성장하여 글로벌 기업으로 발돋움해 지역경제 활력화에 큰 역할을 해 줄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