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을 잡아바’ 콘텐츠 공모, 대상 2백만원 상금

동영상·웹툰·카드뉴스로 취업 지원혜택 홍보

 경기도일자리재단이 일자리플랫폼 잡아바(www.JOBaba.net)’를 통해 취업을 잡아바콘텐츠 공모전(사진)을 개최하고 있다.

 이번 공모전은 잡아바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취업창업교육 정보와 지원혜택을 더 많은 도민에게 알리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로 잡아바또는 취업과 관련된 자유주제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모집 분야는 동영상, 웹툰, 카드뉴스 등으로 동영상은 3분 이내, 웹툰은 8컷 이상의 만화 형식, 카드뉴스는 4~15장으로 제작하면 된다. 잡아바 회원가입 후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해 제작물과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응모는 개인 또는 팀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분야별 중복 응모도 가능하다.

 경기도일자리재단은 내·외부 심사를 거쳐 대상 1, 최우수상 2, 우수상 3, 장려상 9편을 선정할 계획이다.

 대상에는 200만원, 최우수상에는 각 100만원, 우수상에는 각 50만원, 장려상에는 각 10만원 상당의 상금이 상장과 함께 주어진다.

 수상작은 향후 잡아바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소개되며 입상자에게는 별도의 계약을 통해 잡아바 홈페이지에 콘텐츠를 연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공모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잡아바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공모전 사무국(031-270-9796)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새마을금고 불안정한 금융 환경 속 힘찬 도약
뿌리가 든든한 안성새마을금고 제48차 정기총회가 지난 7일 오전 11시부터 안성시립중앙도서관 2층 다목적실에서 윤종군 국회의원과 내빈, 그리고 많은 회원들이 참석, 대성황 속에서 개최됐다. 이날 총회는 지난한해 계속되는 불황과 불안정한 금융 환경으로 많은 은행권이 어려운 상황을 맞고 있는 가운데 안성새마을금고가 회원들의 소중한 자산을 잘 지키고 키우는데 흔들림 없이 운영되고 있는 것에 고무된 회원들은 지지와 성원을 보냈다. 김재형 전무의 체계적인 사회 속에 계속된 총회에서 이용우 이사장은 “오늘 우리는 우리 금고의 마흔여덟번째 생일을 자축하고 새로운 설계를 하기 위해 이 자리에 모였다”선언하고 “지난한해를 돌아보면 고물가와 그리고 불안정한 금융 환경으로 인해 우리 모두에게 참으로 녹록지 않았지만 이런 위기 속에서 우리 금고는 흔들리지 않고 오히려 회원 여러분의 굳건한 신뢰와 임직원들의 헌신적인 노력으로 자산 2,749억원 달성 이라는 값진 결실을 맺을 수 있었다”고 평가하며 “이렇게 안정 속에 발전할 수 있었던 것은 오직 회원 여러분의 변함없는 믿음 덕분”이라며 모든 공을 회원들에게 돌렸다. 이 이사장은 “올해 우리 금고는 자산 3,000억원 시대라는 새로운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