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진로진학지원센터

샌드아트 체험 프로그램 운영

 안성시진로진학지원센터가 지역 초등학생들의 진로탐색에 도움을 주기위해 오는 610일부터 18일까지 샌드아트 체험 프로그램 빛과 모래가 만들어 내는 아름다운 이야기(sand art)’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은 샌드아트 공연관람과 더불어 참가자가 직접 라이트 박스에 모래로 자유롭게 드로잉 해볼 수 있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시 관계자는 이번 기회를 통해 청소년들의 진로에 대한 새로운 인식변화와 빠르게 변화하는 직업 세계에 대한 이해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앞으로도 여러 분야의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학생들의 다양한 직업체험활동을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프로그램과 관련한 제사한 문의사항은 안성시청 교육체육과(678-6834)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염호기 대한의사협회 코로나-19 대책본부 전문위원회 위원장과 인터뷰
“국민들께서 동참해주시는 ‘덕분에 챌린지’를 바라보는 의료진들은 무한한 응원과 용기를 받고 그 힘과 용기는 결국 국민에게 돌아갈 것입니다. 그것은 코로나-19를 함께 이겨 나가자는 신호이기 때문입니다” 의료진들에게 따뜻한 응원을 보내주시는 국민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염호기 대한의사협회 코로나-19 대책본부 전문위원회 위원장. 염 위원장은 대한의사협회 코로나-19 대책본부 전문위원회 위원장으로서 전문적인 의견을 모아 대책본부 및 정부의 중앙대책본부, 질병관리본부, 총리실 등에 자문하고 국제적인 관계자들과 소통하며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협력하고 있다. 경기도내 31개 시·군 협의체인 경기도지역신문협의회는 김숙자 회장, 이영호 군포신문 대표, 강명희 과천시대신문 대표, 김동인 시흥뉴스라인 대표 등 임원진들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2차 유행에 대비할 방안과 성숙한 시민의식의 중요성 등과 관련하여 염호기 위원장과의 인터뷰를 통해 국민들의 건강에 대한 이해를 돕는 소통의 자리를 마련했다. △대한의사협회 코로나-19 대책본부 전문위원회 위원장으로서 소감 및 맡고 계신 역할은? 대한의사협회는 11만 의사를 대표하는 단체입니다.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