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후원금 ‘기부릴레이 제103호’ 달성

안성시민장학회에 (주)제이에스미래산단 300만원 기부

 안성시민장학회에 지난 621()제이에스미래산단(대표 서성필)3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하였다. 이는 기부릴레이 제103호로 이어짐으로써 장학회 설립 후 지금까지 2,350,386,326원의 기부금이 모금 되었다.

 안성시민장학회 강병권 이사장은 전달식에서 서성필 대표에게 이처럼 학생들을 보듬어 우리 지역의 미래를 밝혀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장학회 이사장으로서 사명감을 가지고 우리 지역 학생들이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감사의 뜻을 밝혔다.

 한편 안성시민장학회에서는 지금까지 지역 초···대학생 2,448명에게 2,407,500,000원의 장학금을 지급하는 등 안성 교육발전과 향토인재 육성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안성시민장학회에 기부는 누구나 11구좌 갖기 운동(1구좌 5천원)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후원 현황을 비롯한 장학생선발 현황 등은 안성시민장학회 홈페이지(www.ascsf.or.kr)를 통해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상공회의소 회장배 회원업체 친선 골프대회 개최
안성상공회의소(회장 한영세)가 지난 28일 안성베네스트에서 ‘제18회 안성상공 회의소 회장배 회원업체 친선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안성지역을 대표하는 120개 업체의 대표와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고, 만찬 및 시상식에는 우창용 평택세무서장이 참석, 지역 경제 활성화와 기업 현안문제에 관하여 의견을 나누는 유익한 자리가 됐다. 한영세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오늘 하루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업무의 무게를 잠시 내려놓고, 푸른 필드 위에서 마음껏 즐기시며 서로의 우정을 나누고, 건강한 경쟁 속에서 진정한 스포츠 정신을 느끼는 뜻깊은 하루가 되었기를 바란다.”라고 했다. 아울러, “안성상공회의소는 기부 참여 및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안성 관내 취약계층에 보탬이 되고자 참가비를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연말에 전달할 계획이다”라면서 “오늘 대회를 위해 한마음으로 참가 기념품과 경품을 협찬해준 회원사 대표 및 임직원 덕분에 성황리에 마쳤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친선 골프대회 결과 수상자는 △우승 (주)윤성에프앤씨 이운재 이사 △홀인원 하나은행 안성금융센터지점 박원규 지점장 △메달리스트(남) NH농협은행 안성지부 김형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