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운면 안성맞춤 포도축제, 올해는 드라이브 스루로 진행

이달 19일부터 2일간, ‘2020 안성포도 홍보 및 판촉행사’ 실시
“싱싱한 안성포도 먹고, 코로나19 이겨내요!”

 안성포도축제위원회는 ‘2020 안성포도 홍보 및 판촉행사’를 이달 19일부터 20일까지 안성 제4일반산업단지 KCC일원(서운면 양촌리 472)에서 비대면 판매방식인 드라이브 스루로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위원회는 코로나19 재 확산으로 인해 올해 포도축제를 기존과 같이 진행하기 어렵다고 판단해 개·폐막식 및 부대행사 없이 판매행사만 개최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판매행사도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비대면 드라이브 스루 방식으로 진행하며, 시중보다 저렴하게 포도를 판매한다고 덧붙였다.

 이에 따라 지난 9월 7일, 서운면 대회의실에서는 포도부스 접수농가 중 추첨을 통해 최종 7개 참여 농가를 선정했다.

 안성포도축제위원회 유병권 위원장은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재 확산으로 수도권에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가 실시됨에 따라 판로에 고심하고 있는 농가와 사회적 분위기 등을 고려해 조심스럽게 결정한 것으로, 비대면 판매방식인 드라이브 스루 판매만 진행하며, 향후 코로나19 상황를 예의주시하여 행사준비를 철저히 하겠다”고 전하며 “싱싱한 안성포도 많이 드시고 코로나19를 이겨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시장애인복지관, 2026년 ‘미션·비전 선포식’
사회복지법인 한길복지재단(이사장 한창섭)에서 수탁하고 있는 안성시장애인복지관(관장 김덕수)이 지난 5일 직원과 복지관 이용자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향후 5개년(2026년~2030년)의 새로운 중장기계획을 발표하는 ‘미션·비전 선포식’을 가졌다. 이날 선포식은 향후 5개년 중장기계획 수립 과정을 돌아보고, 앞으로의 5년을 향한 새로운 방향을 공유하는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김덕수 관장은 새로운 미션을 발표하며, 이번 선포식이 복지관의 존재 이유를 되새기고 지역사회와 함께 나아갈 방향을 공유하는 뜻깊은 자리라고 밝혔다. 아울러 미션과 비전을 실현하기 위한 핵심가치로 성장, 존중, 연대를 제시하고 이를 바탕으로 향후 5개년 계획을 공유하며 전 직원이 함께 실천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창섭 이사장은 “오늘 미션·비전 선포식은 안성시장애인복지관의 새로운 5년을 준비하는 출발점으로 한길복지재단 또한 장애인의 삶 속에 든든한 동반자로 함께하겠다”고 전했다. 안성시장애인복지관은 이번 선포식을 출발점으로 체계적인 사업 운영과 이용자 중심의 서비스 제공을 통해, 장애인과 지역사회가 함께 성장하는 변화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