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저는 대한노인회안성시지회 지회장 송근홍입니다. 풍요로운 결실의 계절에 넓게 펼쳐진 황금들녘을 바라보면 마음까지도 넉넉해지는 가을입니다.
연일 이어지는 코로나 확산 소식에 마음이 무겁고 우울하지만, 청명한 가을 햇살과 맑은 공기를 마시며 기운 내시고, 정부 지침에 따라 방역에 적극 협조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정의, 정론, 직필의 사훈 아래 정의로운 언론상 구현과 유익한 생활정보 제공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하여 무한한 노력을 해 오신 민안신문사의 창간 3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속적으로 각 분야별 대혁신과 선진화 추구를 목표로 하는 시민의 신문으로서의 자리를 지켜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저희 대한노인회는 노인복지 향상, 경로효친 사상, 전통문화 계승, 어른은 어른답게를 운영지침으로 하고, 노인일자리사업, 60세이상 분들을 위한 취업지원센타운영, 재능나눔사업, 노인대학 운영 등 어르신들의 사회적 경제적 지위 향상 위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 굳건한 화합과 단결로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는 노인회가 되도록 할 것이며, 안성시와의 유기적인 협력으로 지역 내 어르신들을 공경하는 사회분위기 조성과 다양한 복지정책 전개로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즐거운 노후생활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민안신문사 창간 3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저는 안성시 노인회를 다른 시군에 뒤처지지 않는 훌륭한 어른다운 어른의 단체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으니 많은 관심과 협조, 격려 부탁드립니다.
민안신문을 사랑해주신 각계각층의 여러분들 사업 크게 번창하시고, 매일매일 건강과 사랑이 넘쳐나는 행복한 날들 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