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시설관리공단&안성시동부부한돌봄네트워크팀

업무협약 물적·인적 자원 교류 활짝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갑선)과 안성시동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센터장 이혜진)이 지난 4월1일 안성시시설관리공단에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두 기관의 인적, 물적 자원의 교류를 통해 지역사회복지발전과 지역사회복지향상을 위한 목적으로 추진하였으며, 안성시의 복지사각지대 대상자들을 위한 업무를 협력하기로 하였다.

 최갑선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복지사각지대 주거개선을 이한 재활용품 수거 및 지원과 주거환경개선이 필요한 사회봉사활동 나눔에 적극 협력하겠다고”고 말했고,

 또한 이혜진 동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 센터장은 “안성시 복지사각지대 대상자들의 주거환경개선을 위해 안성시시설관리공단 함께 협력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하고 앞으로 안성시 복지발전을 위해 양 기관이 적극적인 협력 및 노력하자”고 전했다.

 안성시동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은 사회복지법인 평안밀알복지재단(대표 한덕진)이 안성시로부터 수탁 받아 동부권역 8개지역의 실직, 질병, 이혼, 방임 등 위기에 처한 가정을 발굴해 지역 복지자원과 연계하는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 노인일자리(공익형) 수행기간으로 참여하고 있다.

 위기사항에 처해 도움이 필요한 시민이나 봉사하기를 원하시는 분은 전화(675-6513)문의 및 방문을 통해 상담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