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향의 고장 안성 빛내는

이종국 한국가요작가협 안성지부장

 전국 안성가요제의 성공적 개최를 통해 우수한 신인 가수를 발굴, 예향의 고장으로 안성을 빛내고 있는 한국가요작가협회 안성시지부 이종국 지부장은 안성아란 예명으로 명성이 높은 중견 가수이다.

 올해로 15회를 맡은 전국안성가요제는 명실상부한 신인 가수의 등용문으로 그동안 대회를 통해 입상했던 많은 가수들이 방송, 축제, 문화행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더구나 이번 가요제는 당일 트롯 생방송과 유튜브로 코로나19로 지친 전 국민은 물론 세계인들에게 위안과 희망의 메시지가 됐다.

 이종국 회장은 “최근 K-POP의 인기가 전 세계를 넘나들고 있으며 아름다운 명곡들이 국민들의 가슴에 머물며 희로애락을 함께하고 있다”며 “안성 대회에서 대한민국 가요사에 빛나는 대형 가수를 꼭 탄생시키겠다”며 다부진 마음으로 항상 노력하고 있다.

 이 회장은 “그동안 ‘사나이의 정’과 ‘그리운 어미니’로 큰 인기를 받아 왔는데 이번에 ‘사나이의 정’, ‘첫사랑 흔적’이 수록된 새 앨범을 출시,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전국동시조합장선거 막 올랐다
안성시선거관리위원회는 오는 1월 19일 오후 2시에 안성시선관위 1층 대회의실에서 제3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 입후보안내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3월 8일에 실시되는 제3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는 2019년 실시된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에 이어 세 번째로 실시되는 동시선거로, 안성시에서는 농협 12개, 축협 1개, 원예·인삼·산림조합 각 1개 등 총 16개 조합의 장을 선출하게 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후보자등록요건 및 신청시 구비사항 △후보자의 선거운동방법에 관한 사항 △조합 선거담당자의 선거관리사무 등을 안내할 예정이며, 위법행위 예방·단속을 위하여 △제한·금지되는 선거운동사례 및 벌칙 △위원회의 단속의지 및 위법행위에 대한 조치 등에 대해서도 안내할 예정이다. 안성시선관위 관계자는 “각 조합별 정관 등에 따라 후보자등록서류 준비요령이 상이할 수 있고, 선거 전 과정에 대해 후보자들이 반드시 알아야 할 사항을 중점적으로 설명하는 자리인만큼 입후보예정자는 빠짐없이 참석해 줄 것을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후보자등록은 다음달인 2월 21일부터 22일까지 2일간 실시되며, 선거운동은 후보자등록 다음날인 2월 23일부터 선거일 전일인 3월 7일까지 가능하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