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 살아가는 풍요로운 안성! 함께 만들어 가요~”

보개면 이장단협의회, 불우이웃 위한 물품 나눔 행사

 보개면 이장단협의회(회장 김근성)가 지난 22일 한 해를 마무리하며 불우이웃들을 위한 물품 전달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장단협의회는 올 한해에도 코로나19 방역활동 등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앞장서온데 이어, 이날 행사는 십시일반 모은 회비로 라면 100박스를 구입, 관내 생활이 어려운 이웃 가정들을 방문해 직접 전달하는 마무리 활동이었다.

 김근성 회장은 “한해 마무리 활동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보탬이 되는 사업이면 좋겠다는 이장들의 뜻을 반영해 추진했다”며 “향후에도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 불우이웃들을 위한 활동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의지를 표했다.

 이날 전달 행사에 참석한 김광일 보개면장도 “매년 따뜻한 마음을 담아 사회활동에 솔선수범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감사의 뜻을 전한 뒤, “면에서도 소외되는 주민이 없도록 복지향상에 중점을 두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운영방향을 시사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안성에 거주하는 신혼부부의 의견을 직접 듣고, 공단 시설과 서비스를 생활 속에서 체감할 수 있도록 발전시키기 위해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신혼부부가 안성에서 행복한 삶을 이어갈 수 있는 정주환경 조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단순한 아이디어 수집이 아닌 시민의 생활 속 불편과 요구를 정책과 서비스 개선에 직접 반영하여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주여건 개선을 실현할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은 오는 11월 7일까지 진행되며, 혼인 3년 이내의 안성 거주 신혼부부(2022년~2025년 혼인신고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공단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긴 뒤, 네이버폼을 통해 인증 사진과 정보를 제출하면 된다. 댓글 주제는 △공단에 있었으면 하는 시설·프로그램 제안 △신혼부부로서 공단 시설 이용 시 개선이 필요하다고 느낀 점 등이다. 참여자 중 10쌍을 추첨해 안성지역화폐 5만원권을 지급하며 당첨자는 11월 13일 공단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발표된다.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은 시민의 일상 가까이에서 함께 호흡하며,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