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정자율방범대 15대 신임 조재문 대장

이·취임식 기념 사랑의 쌀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에 전달

 안성시 자율방범대 연합회 석정자율방범대 제14대(이임대장 이주영), 15대(취임대장 조재문) 대장 이‧취임식을 하며 축하 화환 대신 받은 쌀을 지역의 어려운 가정에 사용해 달라며, 지난 15일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송용현)좋은이웃들에 사랑의 쌀(870kg)을 전달했다.

 석정자율방범대 조재문 대장은 “취임을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지역사회의 안전과 범죄예방을 위해 헌신하는 자율봉사조직으로서, 대원들 간의 협력과 화합을 통해 자율방범대 발전뿐 아니라 소외된 이웃을 돕는데 솔선수범하는 단체로 발전시켜 지역의 작은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하였다.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송용현 회장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주변 이웃을 위하여 봉사하는 대장님과 자율방범대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기탁 받은 쌀은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푸드뱅크 사업을 통해 따뜻한 마음과 함께 잘 전달하겠다.”며 감사한 마음을 전하였다.

 선행에 참여한, 안성 석정자율방범대는 평소 관내 우범지역 순찰을 통한 범죄예방, 청소년 선도, 보호 및 미아, 가출인 보호, 경찰과 합동근무 등 관내 주요 행사시 질서유지 및 기타 경찰업무 보조 등 자원봉사에 의하여 지역 방범활동을 하고 있는 민간 봉사단체이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인권경영위원회 외부위원 공개모집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이달 11일부터 18일까지 시민 인권위원 1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인권경영위원회는 공단의 인권경영 관련 중요정책, 인권영향평가, 인권침해행위 사건에 대한 사항 등을 심의·의결하며, 내부위원 4인과 외부위원 5인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공단은 위원회의 다양성 및 선출절차의 투명성, 시민사회의 참여성 강화를 위해 공개모집을 원칙으로 한다. 지원 자격은 △인권 분야 전문가, △공단 계약업체·파트너십 업체 등 이해관계자를 대표할 수 있는 자, △지역사회 단체 또는 주민대표 활동 경험이 있는 자, △여성·장애인 등 사회적 취약계층을 대표할 수 있는 자 중 하나 이상에 해당하는 자이다. 신청을 원하는 시민은 안성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에서 지원신청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수집동의서를 받아 12월 18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위원 선정은 후보자를 대상으로 인권경영위원, 인권담당 부서장 등이 직접 위원 선발에 참여하고 선발하게 되며 최종 선발된 위원들은 오는 12월 내 위촉장을 받고 2년 간 본격적으로 활동하게 된다.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에서는 인권경영위원회 구성을 통해 공단 내·외부에 인권존중 문화를 형성하고「최고의 서비스로 시민행복에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