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소방서, 의용소방대 기술경연대회 우수상 영예

공도의용소방대 이성균 대장·김진경·김은하·김민선 대원 큰 활약

 안성소방서(서장 김범진)는 지난 4일 경기도소방학교에서 개최된 경기도 의용소방대 기술경연대회에서 안성의용소방대가 다양한 분야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안성소방서 대표로 참가한 공도의용소방대 이성균 대장·김진경·김은하·김민선 대원은 끈끈한 팀워크로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맘껏 발휘해 소방호스 전개 및 회수분야, 구조기술 분야, 심폐소생술 분야에서 우수상을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

 김범진 안성소방서장는 "먼저 우수상 수상을 축하드리며 평소 생업에 종사하면서 틈틈이 기술경연대회 준비에 힘써준 대원들에게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안성의 위상을 높이고 소방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종합사회복지관, ‘다 다름 꿈터’ 참여자 모집
안성종합사회복지관이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원으로 이주배경(외국인) 청소년 대상 학업·사회적응 지원사업 ‘다 다름 꿈터’ 참여자를 1월 28일까지 모집한다. ​ ‘다 다름 꿈터’는 한국어와 한국문화에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공동체 프로그램, 한국어 교육 등 프로그램을 제공해 안성 지역사회 구성원으로의 성장을 돕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사업은 감정코칭, 리더십 공동체 활동을 시작으로, 한국어능력시험(TOPIK) 급수 취득을 목표로 매주 화·목요일 한국어 집중 교육을 진행한다. 또한 지역 인프라를 활용한 문화·예술·체육·미디어 분야 맞춤형 진로교육을 통해 외국인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을 발견하고 키워나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 ​ 신청은 안성종합사회복지관으로 전화(031-671-0631) 접수 후 신청서를 이메일로 발송하면 되고, 자세한 내용은 복지관 홈페이지(www.acwc.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희열 관장은 “이주배경 청소년들이 ‘다르다’는 이유로 위축되기보다, 각자의 다름이 존중받는 환경 속에서 자신의 가능성을 발견하길 바란다”며 “지역사회 안에서 꿈을 키우며 당당한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