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곡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2차 정기회의, 위원 역량강화 교육 실시

 원곡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상인, 최덕용)가 지난 20일 원곡면 행정복지센터 2층 대회의실에 모여 2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새로 이전한 신청사에서 개최되었으며, 상반기 사업에 대한 결과 보고 및 협의체 위원들의 역량 강화를 위한 대면 교육을 하는 순으로 진행되었다.

 회의 종료 후 원곡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대표사업으로 자리 잡은 ‘행복 장바구니 반찬배달’ 사업 대상자 가정에 국과 밑반찬을 전달하고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덕담과 안부확인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덕용 민간위원장은 “신청사로 이전하게 되어 회의나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는 장소가 확보된 것이 하반기 사업을 시작하는 시점에서 가장 큰 기쁨이라며, 앞으로 위원님들과 뜻을 모아 다양한 신규 사업을 구상해 볼 계획이다.” 라고 기분 좋은 인사말을 전했다.

 이상인 원곡면장은 “오랜만에 정기 회의를 개최하게 되었는데, 신청사에서 위원님들의 의욕적인 활동을 기대한다.”며 “봉사나 발굴 활동은 수행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건강이 함께 해야 할 수 있는 일이니만큼 관리 잘하시기를 바라고, 다가오는 추석 명절에도 소외된 이웃 주민들이 있는지 각 마을에서 한 번 더 살펴봐주시면 원곡면에서도 아낌없이 지원해드릴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