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혜영 국회의원, 더불어민주당 원내대변인

당 발전 유공자로 선정, 1급 포상 수상 영예

 더불어민주당 최혜영 의원(국회 보건복지위원회)이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당대표가 수여하는 ‘1급 포상 표창장’을 수상했다.

 이번 ‘1급 포상 표창장’은 제68주년 더불어민주당 창당 기념일을 맞이하여 당의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최혜영 의원은 제21대 총선에서 더불어민주당 제1호 인재로 영입되어 국회의원에 당선된 이후 국회 보건복지ㆍ여성가족ㆍ예산결산위원회 뿐 아니라 민주연구원 부원장ㆍ원내부대표ㆍ전국대의원대회 부의장ㆍ원내대변인 등 주요요직을 맡아 왕성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는 공로가 인정된 것이다.

 최혜영 의원은 “이번 표창장은 장애인당사자로서 제21대 총선을 앞두고 더불어민주당 인재영입 1호로 국회에 들어와 민생에 힘들어하시는 국민들께 도움이 되고자 지금까지 열심히 노력해 온 의정활동에 대한 칭찬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더불어민주당과 안성시에 새롭고 유능한 인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 '안심 귀경길' 캠페인 추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오는 2월 9일 오전 10시부터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안성시 옥산동546)에서 2026년 설 명절을 맞이하여 공영주차장 이용객과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차량 무료 자가 점검 서비스 ‘안심 귀성길’캠페인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설 명절 장거리 운행 전, 기본적인 차량 점검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 이용 활성화와 홍보를 목적으로 기획된 것으로, 전문 정비가 아닌 시민이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간단한 자가 점검 중심으로 운영 된다. 행사 당일 방문객에게는 겨울철 필수품인 에탄올 워셔액(50개 한정) 보충 서비스를 진행하며,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공기압 주입기를 비치해 타이어 상태를 스스로 점검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차량 정비 지식이 부족한 운전자들을 위해 ‘자가 점검 체크리스트’를 배부하여 평소에도 스스로 차량을 관리할 수 있는 가이드를 제공한다. 이정찬 이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시민이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의 편리함을 알게 되길 바란다.”며 “단순한 멈춤 공간이 아닌 이용 경험을 강화하여 모빌리티 허브 공영주차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