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안신문 제33주년 축하 메시지>

정의직필을 최우선 가치로 유익한 정보제공 위해 헌신
김보라 안성시장

 희망 넘치는 안성구현을 목표로 시민의 정론지 역할을 다하고 있는 민안신문 창간 3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정론직필을 최우선 가치로 삼으며 유익한 정보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계신 민안신문 임직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와 응원을 보냅니다.

 그동안 민안신문은 사회변화에 맞춰 건강한 여론 형성은 물론, 경제와 문화, 교육 등 분야별 심층보도를 이어가며 시민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왔습니다.

 주변 이웃의 따뜻한 에피소드도 활발히 전하며 행복도시 안성을 향해 앞장서 왔습니다. 새 시대 언론상을 구현하는 민안신문의 비전이 시간이 갈수록 빛나고 있는 이유입니다.

 앞으로도 시민의 신뢰와 사랑을 받으며 안성발전의 밑바탕이 되는 다양한 소식을 전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언론의 책무인 정의·정론·직필을 토대로 시민이 공감하고 기댈 수 있는 든든한 조력자로 우뚝 서길 기원합니다.

 안성시는 ‘시민중심·시민이익’을 핵심 비전으로 ‘더불어 사는 풍요로운 안성’을 향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를 반영하듯, 민선 8기 안성시는 반도체 소부장 특화단지 선정을 비롯해 무상교통과 공공의료, 호수관광, 미래농업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안성혁신의 발걸음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더욱이 올해는 시민과 공직자가 함께 기획하고 추진한 편의 시설들이 새롭게 문을 열었고, 세대별 복지와 시민 소통을 강화하며 ‘시민이 주인인 안성’을 꽃피우고 있습니다.

가족 모두가 살고 싶은 안성으로 거듭나고 있는 만큼, 시민과 손을 잡고 지역발전의 새로운 기회를 계속해서 만들어 가겠습니다.

 민안신문 창간 33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독자 여러분과 임직원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