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 민주당 당원 3인, 중앙당 1급 포상 표창장 수상

오랫동안 당을 지킨 백년당원 감사장 수상 영예

 안성 민주당 박만식, 박성순, 이주완 당원이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당대표가 수여하는 ‘1급 포상 표창장’을 수상했다.

 이번 ‘1급 포상 표창장’은 제68주년 더불어민주당 창당 기념일을 맞이하여 당의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수상하게 되었다. 당대표 1급 포상 표창장을 수여받은 당원은 공직선거 당내 경선 등에서 소정의 가산점 등의 혜택이 부여된다.

 또한 민주당 ‘백년당원’에 대한 감사장도 수여됐다. 백년당원은 일정기간 계속해서 당적을 보유하고 있고 당비체납이 없이 오랫동안 당을 지켜온 권리당원을 말하는데 감사장은 신원주 전 안성시의회 의장이 대표로 수여 받았다.

 윤종군 더불어민주당 안성지역위원회 위원장 직무대행은 “앞으로도 더불어민주당과 안성시의 발전을 위해 애써주시길 당부드린다”라며 1급 포상 표창장 수상자와 감사장을 수여한 백년 당원들에게 축하 인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종합사회복지관, ‘다 다름 꿈터’ 참여자 모집
안성종합사회복지관이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원으로 이주배경(외국인) 청소년 대상 학업·사회적응 지원사업 ‘다 다름 꿈터’ 참여자를 1월 28일까지 모집한다. ​ ‘다 다름 꿈터’는 한국어와 한국문화에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공동체 프로그램, 한국어 교육 등 프로그램을 제공해 안성 지역사회 구성원으로의 성장을 돕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사업은 감정코칭, 리더십 공동체 활동을 시작으로, 한국어능력시험(TOPIK) 급수 취득을 목표로 매주 화·목요일 한국어 집중 교육을 진행한다. 또한 지역 인프라를 활용한 문화·예술·체육·미디어 분야 맞춤형 진로교육을 통해 외국인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을 발견하고 키워나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 ​ 신청은 안성종합사회복지관으로 전화(031-671-0631) 접수 후 신청서를 이메일로 발송하면 되고, 자세한 내용은 복지관 홈페이지(www.acwc.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희열 관장은 “이주배경 청소년들이 ‘다르다’는 이유로 위축되기보다, 각자의 다름이 존중받는 환경 속에서 자신의 가능성을 발견하길 바란다”며 “지역사회 안에서 꿈을 키우며 당당한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