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여러분의 헌신에 안성시가 보다 아름답고 건강한 지역이 되고 있다’

민완종 회장 “협의회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민운동 단체 만들 터”

 “바르게살기운동은 진실 질서 화합의 3대 이념을 바탕으로 ‘국민이 안전한 사회구현’을 위시해 상대의 인격을 존중하고 품격 있는 선진사회 건설에 앞장서며 건강한 국가를 만들어 나가는 창조적 국민의식 개혁 운동을 실천하는 국민운동단체입니다”

 민완종 바르게살기운동 안성시협의회장은 대회사에서 “올 한해도 나눔과 봉사정신을 통해 다함께 사는 세상을 만들어 나가는 회원 여러분들 덕분에 안성시가 보다 아름답고 건강한 지역사회가 되는데 큰 힘이 되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안성시협의회가 지속적인 사업으로 △바른사회 실천 운동 △태극기 바로 알기캠페인 △사랑의 농촌 일손 돕기를 올해도 경기도협의회와 함께 진행했으며, 매년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와 사각지대에 처해있는 소외계층 발굴 운동 등 다양하고 비전 있는 사업들로 선진문화에 적응하며 어려움 속에서도 헌신과 노력을 다해 준 회원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다가오는 2024년에도 더욱 더 박차를 가해서 새로운 선진사업으로 이념을 바탕으로 회원 가족 여러분과 창조적인 국민운동을 만들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민운동 단체로서 새 시대를 여는데 앞장 설 것을 약속드립니다.

 이번 대회가 안성시협의회의 소통과 화합으로 더 나은 사회를 만드는 버팀목이 되길 바랍니다”라고 대회사에서 밝혔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공개 모집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1명을 5일부터 17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환경관리분과 1명으로 구성된다. 시민운영위원회는 공단의 주요 정책과 현안 문제에 대한 시민 의견을 수렴하고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논의기구다. 정기회의와 분과회의 등 자치활동을 통해 시민 복지 증진과 지역 발전을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원 자격은 공단 시설물 이용 경험이 있는 안성시민으로, 운영위원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사람이다. 모집 신청은 이메일 접수, 공단 기획예산팀 사무실 방문 또는 우편을 통해 가능하며, 방문 접수는 평일 근무시간(9:00~18:00) 내에 이루어져야 한다. 우편 접수는 마감일인 17일 오후 6시까지 도착한 신청서만 유효하다. 또한, 시민운영위원회 위원 구성 시 양성평등기본법 제21조에 따라 특정성별이 위촉직 위원 수의 10분의 6을 초과하지 않도록 해야 하는 기준을 반영하여, 이번 모집에서는 성별 균형을 고려해 여성위원을 우선 선발할 계획이다. 최종 선발은 심사를 거쳐 2026년 1월 초 공지되며, 선발된 운영위원은 2026년부터 2년간 활동하게 된다. 주요 활동으로는 분기별 정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