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1388청소년지원단 청소년 10명 장학금 전달

 안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안성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센터장 김영환)가 지난 14일 청소년안전망 운영보고대회 및 꿈드림 성장보고회에서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장학금 전달식은 안성시 1388청소년지원단(단장 박희수)에서 성장장학금 300만원을 마련해 관내 청소년 10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성금을 전달한 박희수 단장은 “한 명의 노고보단 누군가가 관심을 가지고 사랑을 베풀면 안성에 많은 청소년들이 새로운 꿈을 가지고 안성에 대한 미래, 더 나아가 대한민국의 미래로 일등 청년으로 성장할 수 있을 것이다.”면서 “여기 계신 모든 분들이 청소년들에게 꿈을 주시고 그들이 성장할 수 있는 아름다운 밑거름이 되어주신다면 청소년들이 새로운 미래를 위해 힘차게 전진할 것 같다. 내년에도 더 책임감을 가지고 안성의 발전과 청소년들의 미래를 위해서 더 준비하고 노력하겠다.”라고 격려와 따뜻한 인사말을 전했다.

 안성시 1388청소년지원단은 관내 위기청소년을 발굴, 지원, 보호 등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청소년을 위해 활동에 앞장서 봉사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센터 홈페이지(an1318.or.kr) 및 인스타그램(@youth.1388), 페이스북(anseong1388), 전화(☎031-676-1318)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