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맞춤개발 김찬수 대표

일죽면에 이웃돕기 성금 기부

 일죽면에 본사를 두고 있는 안성맞춤개발 김찬수 대표는 지난 22일 일죽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기부했다.

 현재 일죽면 눙국리에서 대규모 물류단지를 운영하고 있는 안성맞춤개발은 올해뿐만 아니라 지난해 연말에도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기부했다.

 김찬수 대표는 “일죽면을 중심으로 사업을 성장시키면서 일죽면을 제2의 고향으로 여기고 있다.”면서 “일죽면의 발전을 위해 이웃돕기 성금을 기부하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 정기적으로 기부를 실천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박승남 일죽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이웃돕기 성금을 기부해 주신 김찬수 대표에게 감사드린다. 이웃돕기 성금은 어려운 이웃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에 기탁한 성금은 일죽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공개 모집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1명을 5일부터 17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환경관리분과 1명으로 구성된다. 시민운영위원회는 공단의 주요 정책과 현안 문제에 대한 시민 의견을 수렴하고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논의기구다. 정기회의와 분과회의 등 자치활동을 통해 시민 복지 증진과 지역 발전을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원 자격은 공단 시설물 이용 경험이 있는 안성시민으로, 운영위원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사람이다. 모집 신청은 이메일 접수, 공단 기획예산팀 사무실 방문 또는 우편을 통해 가능하며, 방문 접수는 평일 근무시간(9:00~18:00) 내에 이루어져야 한다. 우편 접수는 마감일인 17일 오후 6시까지 도착한 신청서만 유효하다. 또한, 시민운영위원회 위원 구성 시 양성평등기본법 제21조에 따라 특정성별이 위촉직 위원 수의 10분의 6을 초과하지 않도록 해야 하는 기준을 반영하여, 이번 모집에서는 성별 균형을 고려해 여성위원을 우선 선발할 계획이다. 최종 선발은 심사를 거쳐 2026년 1월 초 공지되며, 선발된 운영위원은 2026년부터 2년간 활동하게 된다. 주요 활동으로는 분기별 정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