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수 농협안성시지부장

남다른 열정으로 체육 발전 헌신, 노력 인증
체육회장 감사패 수상 영예

 안성시체육회 신년회에서 김형수 농협안성시지부장이 안성시체육회장으로부터 체육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받았다.

 백낙인 안성시체육회장은 “김형수 지부장이 남다른 열정과 투철한 사명감으로 지역사회 및 체육 발전을 위해 헌신 노력하여 왔을 뿐만 아니라 특히 안성시체육회 발전에 기여하신 공이 지대하다”며 감사패를 주면서 노고를 치하했다.

 김형수 지부장은 안성출신 지부장으로 농업이 차지하는 비중이 높은 안성시 농촌 발전과 농민 소득 향상을 위해 탁월한 역량을 발휘 헌신하면서 농민들은 물론 시민들의 열렬한 환영과 신임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종합사회복지관, ‘다 다름 꿈터’ 참여자 모집
안성종합사회복지관이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원으로 이주배경(외국인) 청소년 대상 학업·사회적응 지원사업 ‘다 다름 꿈터’ 참여자를 1월 28일까지 모집한다. ​ ‘다 다름 꿈터’는 한국어와 한국문화에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공동체 프로그램, 한국어 교육 등 프로그램을 제공해 안성 지역사회 구성원으로의 성장을 돕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사업은 감정코칭, 리더십 공동체 활동을 시작으로, 한국어능력시험(TOPIK) 급수 취득을 목표로 매주 화·목요일 한국어 집중 교육을 진행한다. 또한 지역 인프라를 활용한 문화·예술·체육·미디어 분야 맞춤형 진로교육을 통해 외국인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을 발견하고 키워나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 ​ 신청은 안성종합사회복지관으로 전화(031-671-0631) 접수 후 신청서를 이메일로 발송하면 되고, 자세한 내용은 복지관 홈페이지(www.acwc.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희열 관장은 “이주배경 청소년들이 ‘다르다’는 이유로 위축되기보다, 각자의 다름이 존중받는 환경 속에서 자신의 가능성을 발견하길 바란다”며 “지역사회 안에서 꿈을 키우며 당당한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