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죽면기업인협의회, 임명자 8대 회장 취임

지역발전 방향성 제시, 회원사 애로사항 해결 다짐

 일죽면기업인협의회가 지난 22일 일죽면 행정복지센터에서 회원사 및 일죽면 기관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 총회를 개최, 임명자 현 회장을 8대 일죽면기업인협의회 회장으로 선출했다.

 임명자 회장은 2018년에 5대 회장으로 선출된 이후 7대까지 6년여간 회장을 역임했다.

 체육대회, 청미음악회 등 지역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였으며, 지역사회 공헌활동으로는 신생아에 대한 이불 선물 전달 및 회원사 탐방 행사 등 추진을 통해 회원사 간의 화합과 친목 도모를 위해 노력하였으며, 회원사에 대한 인증서 및 배지를 전달하는 등 기업인회 활성화에도 힘써왔다.

 임명자 회장은 8대 회장으로 취임하며 “회원사들의 애로사항을 해결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이원섭 일죽면장은 이날 총회에서 “‘2024년 주민을 먼저 생각하는 품격 있는 일죽 행정 구현’이라는 행정방향을 제시하며 일죽면 발전과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일죽면기업인협의회가 함께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공개 모집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1명을 5일부터 17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환경관리분과 1명으로 구성된다. 시민운영위원회는 공단의 주요 정책과 현안 문제에 대한 시민 의견을 수렴하고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논의기구다. 정기회의와 분과회의 등 자치활동을 통해 시민 복지 증진과 지역 발전을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원 자격은 공단 시설물 이용 경험이 있는 안성시민으로, 운영위원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사람이다. 모집 신청은 이메일 접수, 공단 기획예산팀 사무실 방문 또는 우편을 통해 가능하며, 방문 접수는 평일 근무시간(9:00~18:00) 내에 이루어져야 한다. 우편 접수는 마감일인 17일 오후 6시까지 도착한 신청서만 유효하다. 또한, 시민운영위원회 위원 구성 시 양성평등기본법 제21조에 따라 특정성별이 위촉직 위원 수의 10분의 6을 초과하지 않도록 해야 하는 기준을 반영하여, 이번 모집에서는 성별 균형을 고려해 여성위원을 우선 선발할 계획이다. 최종 선발은 심사를 거쳐 2026년 1월 초 공지되며, 선발된 운영위원은 2026년부터 2년간 활동하게 된다. 주요 활동으로는 분기별 정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