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장기 게이트볼대회 열기 후끈

20여개 팀 참가, 평소 연마 기량 발휘 팀명예 걸고 선전
우승 3동분회, 준우승 2동분회, 장려 1동분회·농아분회 공동 수상

 안성시장기 생활체육 게이트볼대회가 안성시체육회 주최, 안성시게이트볼협회 주관으로 30일 하루 동안 안성게이트볼 전용구장에서 열렸다.

 올해로 12회를 맞는 시장기 대회에는 김보라 안성시장, 최혜영 국회의원, 안정열 시의회의장, 백낙인 안성시체육회장, 박준식 경기도게이트볼협회장을 비롯 체육단체장과 선수 등 300여명이 참석한 진행됐다.

 윤동섭 안성시게이트볼협회장은 환영사 “범국민적 생활 속에 자리잡아 가고 있는 게이트볼 운동은 회원 여러분에게 육체적 건강과 정신적 건강을 지키는 3세대 생활체육이다”소개한 뒤 “게이트볼은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어울릴 수 있고 대회를 통해 동호인간 화합과 친목을 돈독히 할 수 있다”라면서 “참여 선수들은 평소 열심히 연마해온 기량을 유감없이 발휘, 팀의 명예를 위해 정정당당하게 끝까지 선전해 줄 것”을 부탁했다.

 김보라 시장과 안정열 의장은 “게이트볼 운동은 노후를 건강하고 보람차게 보낼 수 있는 생활체육이다”라면서 “경기를 통해 동호인간 화합과 친목 도모는 물론 새로운 인간관계를 형성해 줄 것”을 당부했다.

 대회에는 20개 팀이 참여 각기 최선을 다했지만 대회결과 △우승 안성3동분회(분회장 신종철) △준우승 안성2동분회(분회장 이계장) △장려 안성1동분회(분회장 정인수), 농아분회(분회장 이상국)이 각기 입상의 영예를 안았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