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상공회의소 회장배 회원업체 친선 골프대회 성료

골프치며 지역 경제 활성화, 기업 현안 문제 의견 교환
대회 참가비 1천만원 지역 취약계층 돕기 성금으로 기탁

 안성상공회의소(회장 한영세)가 지난 28일 안성베네스트에서 ‘제17회 안성상공회의소 회장배 회원업체 친선골프대회’를 성황 속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안성지역을 대표하는 116개 업체의 대표와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고, 이어 만찬 및 시상식에서는 김보라 안성시장, 안정열 안성시의회 의장이 참석, 지역 경제 활성화와 기업 현안문제에 관하여 의견을 나누는 유익한 자리가 됐다.

 한영세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및 중동정세 불안 심화, 고조되는 미중갈등 등의 지정학적 리스크와 더불어 내수침체, 고물가와 고금리 등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때 위기를 기회로 삼는 도전정신으로 각자 위치에서 최선을 다한다면, 다시 한 번 힘찬 도약을 이뤄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안성상공회의소는 기부 참여 및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안성 관내 취약계층에 보탬이 되기 위해 골프대회 참가비 1,000만 원을 이웃돕기 성금으로 김보라 안성시장에게 전달했다.

 한 회장은 끝으로, “오늘 대회를 위해 한마음으로 참가 기념품과 경품을 협찬해 주신 회원사 대표 및 임직원 덕분에 성황리에 마쳐 감사하다”고 밝혔다.

 한편 친선 골프대회 수상자를 보면 △우승 경성종합볼트 이정숙 대표 △메달리스트(남) (주)케이씨 이수희 대표이사 △메달리스트(여) 은성화학(주) 이경순 대표이사 △롱게스트 농업회사법인 지엔티(주) 한현수 대표이사 △니어리스트 (주)태진테크 정회남 대표이사 △다버디 서림측량토목설계공사 최덕식 대표 △다파 (주)오주포장 엄종권 대표이사 △다보기 (주)새희망 임정택 대표이사 △대회상(17회) (주)대신환경산업 박순돌 대표이사 △아차상(次상위) 상진기업(주) 전준남 전무이사 △행운상(次하위) 세무사 이원남 대표 이원남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종합사회복지관, ‘다 다름 꿈터’ 참여자 모집
안성종합사회복지관이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원으로 이주배경(외국인) 청소년 대상 학업·사회적응 지원사업 ‘다 다름 꿈터’ 참여자를 1월 28일까지 모집한다. ​ ‘다 다름 꿈터’는 한국어와 한국문화에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공동체 프로그램, 한국어 교육 등 프로그램을 제공해 안성 지역사회 구성원으로의 성장을 돕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사업은 감정코칭, 리더십 공동체 활동을 시작으로, 한국어능력시험(TOPIK) 급수 취득을 목표로 매주 화·목요일 한국어 집중 교육을 진행한다. 또한 지역 인프라를 활용한 문화·예술·체육·미디어 분야 맞춤형 진로교육을 통해 외국인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을 발견하고 키워나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 ​ 신청은 안성종합사회복지관으로 전화(031-671-0631) 접수 후 신청서를 이메일로 발송하면 되고, 자세한 내용은 복지관 홈페이지(www.acwc.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희열 관장은 “이주배경 청소년들이 ‘다르다’는 이유로 위축되기보다, 각자의 다름이 존중받는 환경 속에서 자신의 가능성을 발견하길 바란다”며 “지역사회 안에서 꿈을 키우며 당당한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