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전국동시새마을금고이사장선거 실시

안성·안성장학새마을금고이사장선거 단독 출마

 안성시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조정웅)는 올 3월 5일 실시하는 제1회 전국동시새마을금고이사장선거 관련 지난 2월 18일부터 양일간 진행된 후보자등록을 마감한 결과 △안성새마을금고는 이용우 △안성장학새마을금고는 이광희 후보가 단독으로 출마하여 무투표 사유가 발생하였다고 밝혔다.

 무투표 사유가 발생하면 모든 선거사무 및 선거운동은 중지되며, 선거일(3월 5일)에 선거관리위원회의 피선거권 조회 결과 통보 후 결격사유가 없다면 새마을금고가 그 후보자를 당선인으로 결정하게 된다.

(문의 안성시선거관리위원회에 671-1390)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종합사회복지관, ‘다 다름 꿈터’ 참여자 모집
안성종합사회복지관이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원으로 이주배경(외국인) 청소년 대상 학업·사회적응 지원사업 ‘다 다름 꿈터’ 참여자를 1월 28일까지 모집한다. ​ ‘다 다름 꿈터’는 한국어와 한국문화에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공동체 프로그램, 한국어 교육 등 프로그램을 제공해 안성 지역사회 구성원으로의 성장을 돕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사업은 감정코칭, 리더십 공동체 활동을 시작으로, 한국어능력시험(TOPIK) 급수 취득을 목표로 매주 화·목요일 한국어 집중 교육을 진행한다. 또한 지역 인프라를 활용한 문화·예술·체육·미디어 분야 맞춤형 진로교육을 통해 외국인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을 발견하고 키워나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 ​ 신청은 안성종합사회복지관으로 전화(031-671-0631) 접수 후 신청서를 이메일로 발송하면 되고, 자세한 내용은 복지관 홈페이지(www.acwc.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희열 관장은 “이주배경 청소년들이 ‘다르다’는 이유로 위축되기보다, 각자의 다름이 존중받는 환경 속에서 자신의 가능성을 발견하길 바란다”며 “지역사회 안에서 꿈을 키우며 당당한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