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농업기술센터

농업인 온라인 홍보 교육생 모집

 안성시농업기술센터(소장 이상인)가 오는 7월 4일까지 ‘2025년 농업인 온라인 홍보 교육’의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블로그, 인스타그램, 당근마켓 등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을 활용해 농산물과 농장을 효과적으로 홍보하는 실전 중심의 과정으로 마련됐다.

 교육은 온라인 마케팅 채널 기획과 흐름 이해, 농장 콘셉트 및 키워드 도출, 온라인 스토리텔링 콘텐츠 작성, 1인 미디어 활용, 네이버 검색 최적화 전략, 온라인 쇼핑몰 구축 등으로 구성됐다.

 교육 대상은 농업인과 예비 농업인으로, 교육은 7월 7일부터 8월 1일까지 매주 월·수·금요일 오전 9시 30분부터 12시 30분까지 안성시농업기술센터 정보화교육장에서 진행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농업인은 안성시청 누리집에서 공고문을 참고하여 온라인 신청을 하거나 농업기술센터 농업지도과(678-3043)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종합사회복지관, ‘다 다름 꿈터’ 참여자 모집
안성종합사회복지관이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원으로 이주배경(외국인) 청소년 대상 학업·사회적응 지원사업 ‘다 다름 꿈터’ 참여자를 1월 28일까지 모집한다. ​ ‘다 다름 꿈터’는 한국어와 한국문화에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공동체 프로그램, 한국어 교육 등 프로그램을 제공해 안성 지역사회 구성원으로의 성장을 돕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사업은 감정코칭, 리더십 공동체 활동을 시작으로, 한국어능력시험(TOPIK) 급수 취득을 목표로 매주 화·목요일 한국어 집중 교육을 진행한다. 또한 지역 인프라를 활용한 문화·예술·체육·미디어 분야 맞춤형 진로교육을 통해 외국인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을 발견하고 키워나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 ​ 신청은 안성종합사회복지관으로 전화(031-671-0631) 접수 후 신청서를 이메일로 발송하면 되고, 자세한 내용은 복지관 홈페이지(www.acwc.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희열 관장은 “이주배경 청소년들이 ‘다르다’는 이유로 위축되기보다, 각자의 다름이 존중받는 환경 속에서 자신의 가능성을 발견하길 바란다”며 “지역사회 안에서 꿈을 키우며 당당한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