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에

시원한 여름나기 선풍기 100대 기탁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 안성점(점장 홍원호)이 지난 27일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송용현)좋은이웃들을 통해 지역 내 저소득층 가정에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한 선풍기 100대를 전달했다.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 안성점은 김장김치 지원, 학용품 지원 등 안성 관내 지역 주민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지속해서 실천하고 있다.

 이날,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 홍원호 안성점장은 “무더운 여름을 앞두고, 조금이나마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은 지역사회에 힘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나눔을 이어갈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송용현 회장은 어려운 이웃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잘 보낼 수 있도록 나눔과 정성을 모아준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 안성점 임직원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표한 뒤 “기탁품은 감사한 마음을 담아 소중히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트레이더스 안성점에서 전달된 후원물품은 안성푸드뱅크·이동푸드마켓 사업 지원을 통해 재가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평화는 여성의 리더십으로 시작”… 청주서 세계 최대 여성평화 콘퍼런스 열려
분쟁과 갈등으로 얼룩진 세계 곳곳에서 평화를 위해 노력해온 여성 리더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세계여성평화그룹(IWPG, 대표 전나영)은 19일 충북 청주 엔포드호텔에서 ‘2025 세계여성평화 콘퍼런스’를 개최했다. 이번 콘퍼런스는 ‘갈등을 넘어: 희망과 회복을 향한 여성의 평화 리더십’이라는 부제로 국내외 여성 리더 800명이 참석해 지속가능한 평화 실현 방안을 논의했다. 특히 말리 전 빈투 푸네 바우아헤 사마케 여성·아동·가족진흥부 장관, 예멘 파이자 압델라퀴브 살람 문화부차관, 리비아 아이샤 알 마흐디 샬라비 국회의원 등 현재 분쟁 중이거나 분쟁을 겪은 지역의 핵심 여성 정치인들이 대거 참석해 주목을 끌었다. ◆분쟁지역 여성 리더들의 생생한 평화 메시지 콘퍼런스 1부에서는 분쟁과 위기 상황에서 여성 리더십이 평화 구축에 미치는 영향을 집중 조명했다. 아이샤 알 마흐디 샬라비 리비아 국회의원은 ‘분쟁의 시대, 평화를 말하다’를 주제로 기조연설을 통해 전쟁과 분쟁 속에서도 새로운 희망과 회복 가능성을 모색하는 여성의 역할을 제시했다. 이어 말리의 빈투 푸네 바우아헤 사마케 전 장관이 ‘회복을 향한 전환점, 여성의 평화 리더십’을 주제로 여성이 단순한 피해자나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