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회소식> ‘귀를 열게 해 준다’

노인회 ‘보청기 특별 할인’보급

 가정의 달 효도의 달을 맞아 관내의 노인들에게 보청기를 특별 할인가격으로 보급을 위한 양해각서(MOU)체결식이 대한노인회 안성시지회와 이지보청기 간에 15일 안성시노인회 사무실에서 열렸다.

 이날 김태원 노인회장과 이지보청기 양미연 대표는 고가품의 보청기를 시중가격의 4050% 정도 할인 가격으로 61일부터 731일까지 2개월간 보급키로 했다.

 이번에 보급하는 보청기는 스타키E2, 스타키 lighte20, 스타키 lighte30 3종류이며 할일 가격은 시중가격의 한쪽일 때는 40%, 양쪽일 경우 50%로 혜택을 주게 된다. 특히 청각장애자와 수급자, 국가유공자는 34만원을 별도로 지원받게 된다.

 구입희망자는 안성시지회 지회장과 부회장, 각 읍면 분회장 추천서를 지참해야 한다. 보청기 구입을 희망하는 어르신은 노인회 안성시지회와 각 읍면분회에 신청하면 된다.

 


지역

더보기
‘다시 빛날 경기교육’ 출범식… 500여 명 운집
경기교육 현안과 방향 논의를 위한 시민행동 네트워크 ‘다시 빛날 경기교육’ 출범식이 20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렸다. 출범식에는 500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이 인산인해를 이루는 등 높은 관심을 보였다. 출범식에서는 교육계와 정치권, 시민사회 인사들이 대거 모인 가운데 공교육 정상화와 경기교육 방향을 둘러싼 다양한 발언과 논의가 이어졌다. 이날 행사에는 김승원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위원장, 김영진·백혜련·한준호 국회의원, 박경미 더불어민주당 대변인, 김용 전 민주연구원 부원장, 이병완 전 노무현 대통령 비서실장, 강남신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직능위원장 등이 참석해 뜻을 함께했다. 지방정부와 시민사회 인사들의 발걸음도 이어졌다. 조승문 화성시 제2부시장, 곽상욱 전 오산시장을 비롯해 김경희 전 경기도의원, 김미숙·성기황·박옥분 경기도의원, 오세철 수원시의원, 가수 신대철, 정종희 전국진로교사협의회장, 송기문 경기도유치원연합회장, 최미영 용인시어린이집연합회장, 장혜순 경기도 아동돌봄평택센터장, 김은영 사회복지법인 캠프힐마을 대표, 장혜진 고양시공무원노동조합 위원장 등 지역 정치·시민사회 인사들이 다수 참석해 행사장을 채웠다. 또 최교진 교육부 장관, 조희연 전 서울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