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안성팜랜드 겨울놀이축제

내년 2월24일까지 다채롭게 진행

 10만평의 광활한 초원에 펼쳐진 호밀밭에서 다양한 겨울놀이를 즐길 수 있는 축제가 이달 21일부터 내년 224일까지 안성팜랜드에서 열린다.

 이 겨울놀이 축제는 눈·얼음·바람·불빛을 테마로 다양한 겨울놀이와 농축산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알차게 진행된다.

 이국적인 초원과 독일풍 건물을 배경으로 눈썰매·눈싸움 등 눈 광장에 펼쳐진 다양한 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얼음썰매, 연날리기, 모닥불체험, 옛날 간식 등 추억의 체험들로 진행되고 있다.

 이와 함께 크리스마스 보물찾기, 사랑의 우체통, 한우고기 할인행사, 신년을 맞아 떡국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안성팜랜드 관계자는 추운 겨울 아이들이 활동적인 체험을 통해 놀이는 물론 체험학습도 할 수 있는 겨울체험목장이 내년 224일까지 진행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축제기간 안성팜랜드 입장권 구매 시 NH농협카드로 2만 원 이상 결제고객에 한해 사은품을 증정하며 이 카드 전월실적 30만 원 이상 고객에 한해 입장료가 100% 청구 할인된다.

 


지역

더보기
‘다시 빛날 경기교육’ 출범식… 500여 명 운집
경기교육 현안과 방향 논의를 위한 시민행동 네트워크 ‘다시 빛날 경기교육’ 출범식이 20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렸다. 출범식에는 500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이 인산인해를 이루는 등 높은 관심을 보였다. 출범식에서는 교육계와 정치권, 시민사회 인사들이 대거 모인 가운데 공교육 정상화와 경기교육 방향을 둘러싼 다양한 발언과 논의가 이어졌다. 이날 행사에는 김승원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위원장, 김영진·백혜련·한준호 국회의원, 박경미 더불어민주당 대변인, 김용 전 민주연구원 부원장, 이병완 전 노무현 대통령 비서실장, 강남신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직능위원장 등이 참석해 뜻을 함께했다. 지방정부와 시민사회 인사들의 발걸음도 이어졌다. 조승문 화성시 제2부시장, 곽상욱 전 오산시장을 비롯해 김경희 전 경기도의원, 김미숙·성기황·박옥분 경기도의원, 오세철 수원시의원, 가수 신대철, 정종희 전국진로교사협의회장, 송기문 경기도유치원연합회장, 최미영 용인시어린이집연합회장, 장혜순 경기도 아동돌봄평택센터장, 김은영 사회복지법인 캠프힐마을 대표, 장혜진 고양시공무원노동조합 위원장 등 지역 정치·시민사회 인사들이 다수 참석해 행사장을 채웠다. 또 최교진 교육부 장관, 조희연 전 서울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