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기간 2017. 11. 10(금) ~ 2017. 11. 18(토)
△전시 장소 안성맞춤 아트홀 전시실
*오픈 2017. 11. 10
*오픈 행사 2017 .11.10 18:00
(사)안성 미술협회는 안성맞춤 아트홀 개관에 맞추어 안성 미술협회 기획전을 연다. 안성 예술인들의 오랜 숙원사업이었던 아트홀이 11월 개관을 하게 되면서 협소한 갤러리를 나와 넓고 좋은 환경에서 전시를 할 수 있게 되어 시민들은 물론 예술인들도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 넓은 전시장이 확보되면서 안성의 전시 기획 지형도도 많은 변화를 맞을 전망이다.
홍성봉 안성미협 지부장은 미술협회 기획전을 기획하며“새로운 오브제가 넘쳐나고 적응하기 어려울 만큼의 문화들이 쏟아져 나오는 것이 현재의 사회 현상이다. 우리 안성 또한 새로운 변화의 모습으로 미래의 긍정적인 희망이 다가오고 있다. 안성맞춤 아트홀이 우리가 희망으로 품고 있는 초석이다. 조속한 시일 내에 우리와 함께 소통하는 문화예술 공간으로서의 안성맞춤 아트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미협 기획전은 <안성의 色과 談論>라는 주제로 81명의 작가들이 캔버스와 화선지, 철과 돌, 나무 등 다양한 오브제들과 대화를 나누며 펼치는 대형 전시회이다. 특히 아트홀 개관을 축하해주기 위해 평택미협 작가 15명의 작품도 초대되어 더욱 풍요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것이다.
11월 18일까지 계속되는 전시는 아트홀 개관 행사와 맞물려 계획되어 관람을 용이하게 하였을 뿐만 아니라 작품 해설도 들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 될 것이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