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정신 투철한 젊은 청년 영입, 젊고 활기찬 클럽 만들터’

안성희망로타리클럽 6대 이희성 회장 취임

 안성희망로타리클럽이 어려움을 스스로 극복, 초아의 봉사 그대화와 발전의 새날을 활짝 열었다.

 국제로타리 3600지구 안성희망로타리클럽 회장 취임식이 지난 29일 오전 11시부터 본가 연회실에서 성황리 열었다.

 이날 동명 이희성 회장 취임식은 정병성 총재, 신해진 차기총재, 안성관내 로타리클럽 회장단을 비롯 많은 내빈들의 축하 속에 박한병 총무 사회로 진행됐다.

 6대 이희성 회장은 취임사에서 우리 안성희망로타리가 여러 사정으로 인해 존폐의 위기까지 갔던 어려운 시기에 회장의 중책을 맡게 되어 영광보다도 두려움과 무거운 책임감이 앞선다비록 아직 회원 수는 적지만 똘똘 뭉칠 수만 있으면 어느 클럽에 뒤지지 않은 충분한 저력이 있다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어 회원 증강을 최우선 목표로 봉사정신이 투철한 젊은 청년 영입과 로타리의 친목을 가족단위로 확대, 회원 상호간 세대차이나 사회적 벽을 허물어 가족적 분위기를 충만하도록 하며, 재정을 절감해 기금확충을 통해 지식을 함양, 희생과 봉사의 동기를 유발 시킬 수 있는 자체 교육프로그램을 개발, 액션 스타가 되어 보이겠다약속하고 “‘위기는 곧바로 기회라는 말이 있는 것같이 지금의 위기를 더 좋은 기회로 만들어 희망 있는 클럽과 희망 있는 사회를 만들겠다고 약속해 열렬한 박수를 받았다.

 정병성 총재는 차사를 통해 “‘초아의 봉사는 영원히 살아있는 나의 자신이다라는 신념으로 행복한 나눔을 실천하는 안성희망로타리 회장 취임식에 참석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희망로타리클럽이 RI ‘세상에 감동을이라는 테마와 로타리의 숭고한 봉사의 이상을 가슴에 새기고, 변함없는 활동과 클럽의 단합된 힘으로 어려운 환경을 이겨내고 슬기롭게 이룩한 오늘의 영광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새 회원으로 가입된 하현재(고려동물병원) 박상헌(에디슨전기) 이득환(한경대 교수) 박한병(프랑스 요리사) 안현석(안성푸줏간) 박제인(미네랄 사업) 씨 등이 선서를 통해 모든 직업의 높은 도덕적 수준을 고취하며, 봉사의 이상을 실천하는데 앞장설 것임을 약속했다.

 안성희망로타리클럽 역대 회장은 초대·2대 이성주 3대 이종기 4대 송미찬 5대 박종찬 씨 등이 클럽활성화를 위해 노력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한의학 폄훼하고 한의사 말살하려는 대한의사협회 산하단체 해체하라"
보건복지부 산하 사단법인 대한의사협회가 한의사를 조직적으로 비방하는 활동을 하고 있다며, 국민 건강을 책임져야 할 정부가 나서 제지해야 한다는 주장이 나왔다. 잘못된 정보를 통해 한의 진료를 선택하려는 국민의 혼란을 가중시키는 만큼, 일방적으로 타 직역을 비하하며 궁극적으론 국민의 건강권을 위협하는 단체를 더 이상 묵과해선 안 된다는 것. 국민동의청원에 올라온 대한의사협회 산하 한방대책특별위원회(이하 한특위) 해체에 관한 청원에 따르면, 한특위는 국가에서 인정한 국민건강을 돌보는 한의사의 활동을 제약하기 위한, 다른 이익집단엔 없는 단체로 조직적으로 한의사를 폄훼해 한의사를 없애는 것을 목표로 매해 거액의 예산을 배정받아 활동하고 있다. 청원에 따르면, 한특위는 초음파나 엑스레이 등을 한의사가 사용하는 것에 대해 대법원의 승소판결이 내려지기도 하는 등 한의학의 현대화가 상당부분 진행되고 있음에도 여전히 과거에 머물러 있는 것으로 치부하며, '한방 무당'이라는 조롱과 비하를 일삼는 데다, 단순한 선전전만 하는 것이 아니라고 지적했다. 한의사 의료기기 사용에 반대하며, 초음파 의료기기업체가 한의사들에게 기계를 판매하지 않도록 갑질 행패를 부리다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