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살고 싶은 최고의 도시 안성을 만들겠다”

김보라 시장후보 선대위, 온라인 발대식 갖고 출범
청렴의 가치 우선하는 선거운동과 시정 운영, 청렴 서약식도 가져

 김보라 더불어민주당 안성시장 후보가 28일 오후 2시, 사무실에서 선대위 발대식을 갖고 필승 결의를 다졌다.

 이날 발대식은 코로나 19 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동참 차원에서 온라인 발대식으로 진행됐고, 최소한의 인원만 참여했다고 밝혔다.

 신원주 공동선대위 총괄선대본부장은 인사말을 통해 “우리 안성에는 현재 여러 가지 현안사업이 있다. 이러한 현안과 숙원사업이 해결되려면 반드시 집권여당의 힘있는 안성시장이 필요하다.” 면서 “김보라 후보의 승리를 확신하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보라 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시장만 잘해도 안성은 눈부시게 발전할 수 있다.” 면서 “중앙정부의 획기적인 지원을 이끌어내 사람이 살고 싶은 최고의 도시 안성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발대식 말미에 참석자들은 ‘김보라 혁신 선본 청렴 선언’을 통해 정의롭고 공정한 안성시장 재선거와 더 나아가 안성시장 당선 이후에도 청렴의 가치를 우선으로 시정을 운영하겠다는 다짐도 서약했다.

 이날 발표된 선거대책위원회 명단은 △공동선대위원장 임영일, 임원빈, 오세동, 양승환, 신원주, 양운석, 백승기, 송미찬, 박상순, 반인숙, 황진택 △자문위원단 김영배, 이기범, 한범섭, 김복흥, 이수청, 김경수, 유봉하, 백현필, 김한식, 권종배, 송창식, 유황열 △총괄선거대책본부장 유병권 △선거대책본부장 김이동, 양현, 신동례, 양승한 △조직선거대책본부장 유민영, 김인태, 원혁제, 이현문, 윤세공, 강충환, 엄태형, 김재신, 김승환, 김재남, 김완석, 김춘식, 김지환 △여성선거대책본부장 이향미 △청년선거대책본부장 김광영 △노동선거대책본부장 김상일 △전통시장대책본부장 김영성 △특보단 이상영(단장), 진용복(언론특보), 김석주(학부모특보), 김정민(홍보특보), 임동원(시민‧사회특보), 조춘성(운수특보)등으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