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개면 노인회 도로변에 연산홍식재

남사당바우덕이 공연 관람자에게 아름다운 볼거리 제공

 보개면 노인회(회장 이덕순)가 식목일을 맞아 5일 보개면사무소에서 안성랜드 조성지 구간 도로에 연산홍 500주를 식재하는 식목행사를 대대적으로 전개했다.

 이날 이덕순 회장을 위시해 최복순·김윤재 부회장, 총무 이규선, 감사 권순종씨 등 많은 노인들이 참석해 포클레인을 동원해 흙을 파고 꽃밭을 만들어 정성들여 연산홍을 심었다.

 이덕순 회장은 우리 노인들은 어려운 사회 여건 속에서 나라를 지키고 사회와 가정을 발전시킨 훌륭한 덕목을 갖고 있다면서 가정에서는 훌륭한 가장으로 귀감을 보이며 젊은이 못지않은 기개로 지역발전에도 솔선참여하고 있다며 노인들의 모범적 활동을 극찬했다.

 노인들이 식목행사를 하는 자리에 면장과 조합장이 참석해 노고를 치하했다.

보개면 경로당 회장은 북좌 서기성 오두 이준용 신곡 황창석 동안 곽경용 복평 신동조 구사 이용성 방축 유병문 동문 정동근 평촌 윤상덕 양협 권순종 삼강 김수복 거리실 김창식 상삼동 윤종섭 기좌 이종구 불현 이기용 곡천 박광빈 이전 홍인유 분토 김학승 율동 김호경 기좌 정준이 적가 김상진 오림 유승섭 신장 이종기 상남 이재근 하남 이재오 풍정 우경식 동양 이재영 평장 이규영 동평 박방웅 상가 노천석 하가 이선주 석우 김의섭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 '안심 귀경길' 캠페인 추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오는 2월 9일 오전 10시부터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안성시 옥산동546)에서 2026년 설 명절을 맞이하여 공영주차장 이용객과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차량 무료 자가 점검 서비스 ‘안심 귀성길’캠페인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설 명절 장거리 운행 전, 기본적인 차량 점검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 이용 활성화와 홍보를 목적으로 기획된 것으로, 전문 정비가 아닌 시민이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간단한 자가 점검 중심으로 운영 된다. 행사 당일 방문객에게는 겨울철 필수품인 에탄올 워셔액(50개 한정) 보충 서비스를 진행하며,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공기압 주입기를 비치해 타이어 상태를 스스로 점검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차량 정비 지식이 부족한 운전자들을 위해 ‘자가 점검 체크리스트’를 배부하여 평소에도 스스로 차량을 관리할 수 있는 가이드를 제공한다. 이정찬 이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시민이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의 편리함을 알게 되길 바란다.”며 “단순한 멈춤 공간이 아닌 이용 경험을 강화하여 모빌리티 허브 공영주차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