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학습이 경쟁력이다!

안성시, 2011년 평생학습 사업 공모

 안성시(시장 황은성)는 민선5시민이 행복한 교육도시를 만들기 위해 2011년 평생학습 사업을 공모한다.

 시는 평생학습의 다양한 시민 욕구 충족을 위해 안성시만의 특화된 프로그램을 개발, 육성하고 저변 확대를 위해 평생학습기관, 단체 및 학습 동아리를 대상으로 공모사업을 추진한다.

 안성시 관내에서 평생학습 관련 사업을 운영하는 기관과 단체, 학습동아리에서 오는 520일까지 사업계획을 제출하면 1, 2차 심사를 거쳐 최저 1백만원에서 최대 5백만원까지 사업비를 지원한다.

 신청 분야로 평생교육기관은 소외계층 지원, 주말교육프로그램, 찾아가는 교육서비스, 학습공동체 사업 등이며, 평생학습동아리는 학습동아리 활동, 교육프로그램운영, 정보교류 및 홍보활동 등의 사업이며, 신청 서식은 안성시청 홈페이지(http://www.anseong.go.kr)에서 다운받아 사용하면 된다.

 시는 이번 공모사업을 통해 평생학습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시민참여 확대를 위한 홈페이지를 운영하는 등 평생학습 활동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평생학습을 통해 본인의 경쟁력을 높이고 생활의 활력을 찾아가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하며, “시에서 처음 시도하는 이번 평생학습 공모사업에 평생학습기관과 동아리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문의 / 행정과 평생학습팀 김동선 031-678-5471)

 


지역

더보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