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상급식에서 무상교복까지 실력 있는 시의원”

안성시 다선거구 진보당 김지은 후보

본인소개

 안성시민 여러분 반갑습니다. 2018년 안성시 다선거구에서 안성시의원 출마로 인사드렸던 안성여성회장 김지은입니다. 지난 선거에서는 저의 부족함으로 선택을 받지 못하였지만, 주민여러분의 위로와 격려로 힘을 얻으며 쉬지 않고 생활정치를 실현 해 왔습니다.

 ‘무상교복 조례제정 안성운동본부 상임대표“로 안성 최초 중학교 무상교복을 실현시켰던 경험으로, 코로나 상황에 맞는 고등학교 1학년 수업료 면제로 ’무상교육 조기실시‘를 위해 행동했습니다.

 또한 ‘농민수당 법제화 안성추진위원회 공동대표’로 활동하여 ‘농민기본소득’의 첫발을 내딛게 했습니다. 강한 추진력으로 반드시 해내는 사람, 김지은입니다.

 

출마동기? 

 시의원은 시민들과 함께 호흡하며 생활정치를 이해와 요구를 실현하는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최근 아양지구 중,고등학교 학생들의 등하교 길 불편에 대한 민원을 받았습니다. 현실적 어려움이 있을 것입니다. 그렇다고 아무도 나서지 않는 다는 것은 문제입니다. 민관이 머리를 맞대고 힘을 모으면 반드시 해결책이 나올 것입니다.

 주민들이 불편하고 어려워하는 문제를 주민과 함께 해결하는 것이 생활 정치이고, 시의원이 되어 더욱 힘 있고 실속 있게 해보고자 합니다. 또한 선거철만 되면 허황된 공약 남발, 안성시정에 대한 견제를 못해도 거대 양당의 공천만 받으면 당선되는 그런 구태는 더 이상 안 됩니다. 3등까지 당선되는 안성시 다선거구.

 강한 추진력으로 반드시 해내는, 주민들과 호흡하여 힘모아 해내는, 좋은 진보정책 선도하는 그런 시의원 한명 필요 하지 않겠습니까?

 김지은이 주민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많은 지지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본인의 강점은 ?

 주민 속에서 호흡하고 함께하며, 필요한 것은 반드시 해내는 강한 추진력과 실력입니다.

 

역점으로 추진할 공약 5가지 ?

 △아양지구 중고교문제 해결 △아파트 장기수선 충당금 감독 조례제정 △단독 다세대 주택 관리사무소 설치 운영 △안성농촌인력통합관리센터운영 △청년 월세 10만원 실시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