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시대, 새로운 일꾼

안성시 다선거구 국민의힘 이중섭 후보

본인소개

 저는 안성시 석정동에서 태어나 백성초, 안청중, 안성고등학교를 졸업해 한경대학교 국제개발협력대학원 국제경영학과 졸업(경영석사)했습니다.

 안성농협 이사, 안성2동 바르게살기 위원장, 동안성로타리클럽 회장, 국제로타리 3600지구 사무총장, 안성시 축구협회 연합회 이사, 새누리당(현,국민의힘) 안성1동 협의회장 등을 역임하였으며, 현재는 안성고등학교 총동문회 사무총장, 사단법인 세금바로쓰기 납세자운동 안성시지회 부회장, 국민의힘 안성시당원협의회 부위원장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출마동기

 안성발전은 앞으로 10년이 매우 중요합니다. 인근 도시의 급성장하는 모습만 지켜볼 것인가? 아니면 안성발전의 초석을 만들 것인가? 우리는 함께 걱정하고 고민해봐야 할 것입니다. 안성에서 태어나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무엇이 안성에 필요하고 무엇을 위해 일을 해야 하는지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시민들의 가려운 곳을 생각하고 긁어줄 수 있는 저 이중섭이 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피부에 와 닿는 생활 속 변화를 이끌어 내고자 출마하게 되었습니다.

 

본인의 강점

 무엇이든 하고 싶다고 맡길 수 없습니다. 할 수 있는 사람에게 맡겨야 합니다. 걸어온 길을 보면 그 사람이 보입니다. 시민과 민생을 위해 봉사하고 정직한 땀을 흘려왔습니다. 희망은 찾는 것이 아니라 만드는 것입니다.

 의리 있고 뚝심 있는 저 이중섭만이 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정치란 약자의 눈물을 닦아주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30여년간 지역을 위해 봉사하고 안성발전을 생각한 저 이중섭은 하나만 생각해 왔습니다. 그 하나는 바로 우리 후대들에게 행복하고 살기 좋은 안성을 물려주는 것이었습니다.

 시의원 임기는 4년이지만 10년처럼 열심히 뛰겠습니다. 말보다 행동으로 보여드리는 그런 시의원이 되겠습니다.

 

역점적으로 추진할 공약 5가지?

 △아양택지 내 가족공원과 공영주차장 확충, 학교부지에 중학교 신설을 적극 추진 △ 안성시청을 접근성이 용이한 부지로 이전하는 것을 강력하게 건의하고 적극 추진 △동부권 어르신들을 위한 ‘동부권 실버교육센터’와 ‘동부권 체육센터’ 건립 추진 △동부권 지역에 도시가스 공급 확대 및 광역 상수도 시설을 확충하도록 적극 추진 △중·고등학교 학생들에게 교복비 지원과 청소년들에게 생리대 지원을 확대해 부모님들의 부담을 덜어 드릴 수 있도록 적극 추진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