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를 지키는 시의원 후보

안성시 나선거구 유원형 후보

본인소개

 존경하는 안성시민 여러분, 국민의 힘 안성시 나선거구(고삼, 미양, 대덕, 안성3동) 2-나 공천자 안성시의회 부의장 유원형입니다.

 안성시발전 정책수립과 집행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예산을 분석, 평가 할 수 있는 능력과 정책을 입안하고 조례를 발의 할 수 있는 안목이 중요합니다.

 저는 무엇보다도 지역사회의 각 분야 전문가 집단과 다양한 단체와 여러 세력과의 깊은 소통과 협의을 통해 시민 여론을 수렴할 수 있는 능력과 다양한 의회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30만 자족도시 철도시대로 진입하기 위해서는 큰 그림과 막중한 안성발전을 위해 일할 수 있는 저를 선택해 주십시오.

 

출마동기?

 30만 자족도시 철도 시대로 진입하기위해서는 큰 그림을 그릴 줄 아는 다양한 경험, 다양한 인맥을 가지고 있는 인물이 필요합니다. 이제 막중한 과제가 놓인 안성발전을 위해 능력 있고 경험 있는 시의원 유원형, 시민을 읽고 시민을 듣는 저 유원형이 시민들에게 재사용을 요청하는 바입니다.

 

본인의 강점은?

 저 유원형은 20만 시민의 대변자로서 당리당략을 배제하고 철저히 시민의 편에서 사고하고 행동할 수 있는 기본자세와 함께 예산을 분석 평가할 수 있는 능력과 정책을 입안하고 조례를 발의 할 수 있는 안목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지역 사회의 각 분야 전문가 집단과 다양한 단체와 여러 세력과의 깊은 소통과 나눔을 통한 시민 여론 수렴할 수 있는 자질과 능력이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역점적으로 추진할 공약 5가지?

 △‘유원형과 함께하는 시민정책 자문단’을 구성하여 시민과 함께 의정활동을 펼치겠습니다. △교육청과 연계한 ‘안성교육향상 시민특별위원회’와 ‘우리 동네 살리기 시민특별위원회’를 제안 발의하여 교육 문제와 원도심 문제의 해법을 찾겠습니다. △지역마다 공동체지원센터를 설립하여 우리마을 살리는 공동경제 안성을 만들겠습니다. △문화예술 전문가들과 함께 안성맞춤문화도시 안성을 만들겠습니다. △원도심과 신도시의 균형 발전을 이루겠습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한의학 폄훼하고 한의사 말살하려는 대한의사협회 산하단체 해체하라"
보건복지부 산하 사단법인 대한의사협회가 한의사를 조직적으로 비방하는 활동을 하고 있다며, 국민 건강을 책임져야 할 정부가 나서 제지해야 한다는 주장이 나왔다. 잘못된 정보를 통해 한의 진료를 선택하려는 국민의 혼란을 가중시키는 만큼, 일방적으로 타 직역을 비하하며 궁극적으론 국민의 건강권을 위협하는 단체를 더 이상 묵과해선 안 된다는 것. 국민동의청원에 올라온 대한의사협회 산하 한방대책특별위원회(이하 한특위) 해체에 관한 청원에 따르면, 한특위는 국가에서 인정한 국민건강을 돌보는 한의사의 활동을 제약하기 위한, 다른 이익집단엔 없는 단체로 조직적으로 한의사를 폄훼해 한의사를 없애는 것을 목표로 매해 거액의 예산을 배정받아 활동하고 있다. 청원에 따르면, 한특위는 초음파나 엑스레이 등을 한의사가 사용하는 것에 대해 대법원의 승소판결이 내려지기도 하는 등 한의학의 현대화가 상당부분 진행되고 있음에도 여전히 과거에 머물러 있는 것으로 치부하며, '한방 무당'이라는 조롱과 비하를 일삼는 데다, 단순한 선전전만 하는 것이 아니라고 지적했다. 한의사 의료기기 사용에 반대하며, 초음파 의료기기업체가 한의사들에게 기계를 판매하지 않도록 갑질 행패를 부리다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