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를 지키는 시의원 후보

안성시 나선거구 유원형 후보

본인소개

 존경하는 안성시민 여러분, 국민의 힘 안성시 나선거구(고삼, 미양, 대덕, 안성3동) 2-나 공천자 안성시의회 부의장 유원형입니다.

 안성시발전 정책수립과 집행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예산을 분석, 평가 할 수 있는 능력과 정책을 입안하고 조례를 발의 할 수 있는 안목이 중요합니다.

 저는 무엇보다도 지역사회의 각 분야 전문가 집단과 다양한 단체와 여러 세력과의 깊은 소통과 협의을 통해 시민 여론을 수렴할 수 있는 능력과 다양한 의회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30만 자족도시 철도시대로 진입하기 위해서는 큰 그림과 막중한 안성발전을 위해 일할 수 있는 저를 선택해 주십시오.

 

출마동기?

 30만 자족도시 철도 시대로 진입하기위해서는 큰 그림을 그릴 줄 아는 다양한 경험, 다양한 인맥을 가지고 있는 인물이 필요합니다. 이제 막중한 과제가 놓인 안성발전을 위해 능력 있고 경험 있는 시의원 유원형, 시민을 읽고 시민을 듣는 저 유원형이 시민들에게 재사용을 요청하는 바입니다.

 

본인의 강점은?

 저 유원형은 20만 시민의 대변자로서 당리당략을 배제하고 철저히 시민의 편에서 사고하고 행동할 수 있는 기본자세와 함께 예산을 분석 평가할 수 있는 능력과 정책을 입안하고 조례를 발의 할 수 있는 안목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지역 사회의 각 분야 전문가 집단과 다양한 단체와 여러 세력과의 깊은 소통과 나눔을 통한 시민 여론 수렴할 수 있는 자질과 능력이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역점적으로 추진할 공약 5가지?

 △‘유원형과 함께하는 시민정책 자문단’을 구성하여 시민과 함께 의정활동을 펼치겠습니다. △교육청과 연계한 ‘안성교육향상 시민특별위원회’와 ‘우리 동네 살리기 시민특별위원회’를 제안 발의하여 교육 문제와 원도심 문제의 해법을 찾겠습니다. △지역마다 공동체지원센터를 설립하여 우리마을 살리는 공동경제 안성을 만들겠습니다. △문화예술 전문가들과 함께 안성맞춤문화도시 안성을 만들겠습니다. △원도심과 신도시의 균형 발전을 이루겠습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더불어민주당 안성시지역위원회, 봉하마을 참배
더불어민주당 안성시지역위원회(위원장 윤종군 국회의원)가 지난 21일, 故 노무현 대통령 서거 16주기를 맞아 경남 김해 봉하마을을 방문해 묘역을 참배했다. 이번 행사에는 윤종군 국회의원, 김보라 안성시장, 백승기 수석부위원장을 비롯해 당원과 시민 등 400여 명이 함께했다. 특히 이번 참배에는 지역 청년들의 자발적인 참여가 두드러졌으며, 이는 노무현 대통령이 남긴 ‘깨어있는 시민의 조직된 힘’이라는 유산을 미래세대가 계승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의미 있는 장면이었다. 참배단은 10대의 버스를 나눠 타고 오전 7시 안성을 출발해, 오후 1시 봉하마을에서 공식 참배 일정을 진행했다. 헌화와 분향 등으로 진행된 참배는 노무현 대통령의 뜻을 기리는 의미 있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윤종군 국회의원은 방명록에 “네 번째 민주정부, 네 번째 민주당 대통령 이재명 국민주권정부 출범을 자랑스럽게 보고드립니다.”라고 적었다. 이어 “지난 14주기부터 매년 수백 명의 당원과 시민이 함께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올해는 대선 승리 후 찾아뵐 수 있어 더욱 뜻깊은 자리였다. 안성과 대한민국의 변화를 바라는 시민들과 당원들의 열망을 다시금 느꼈다”고 소감을 밝혔다. 참가자들은 참배를 마친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