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부러지는 준비된 일꾼

안성시 가선거구 더불어민주당 최승혁 후보

본인소개

 저는 안성에서 유년시절을 보냈고, 20대 초반에는 안성 시내에서 청년 자영업자로 일평생을 안성에서 함께해온 사람입니다. 누구보다 안성에 필요한 변화를 파악하고 혁신의 모멘텀을 이끌어낼 자신이 있습니다.

 비록 젊은 나이였으나 2017년도 문재인 대통령후보 캠프에서 청년특보를 시작으로 2018년도 지방선거, 21대 총선에 참여해 정치에 청년의 삶이 반영될 수 있도록 목소리를 내었습니다.

 또한 당의 청년위원장으로서 우리 안성의 청년들의 입장을 대변하는 역할을 하였고, 선거 때만 청년의 이야기를 듣는 당의 문화를 없애고자 부단히 노력해왔으며, 또한 더불어민주당 안성시 이규민 전 국회의원님을 보좌하며 안성에 숙원사업이었던 수도권내륙선과 평택~부발선이 4차 국가철도망에 최종 확정되는 성과를 내었습니다. 또한 경기복지재단 안성 이전, 안성소상공인센터 개소, 공도시민청 건립 등 안성 시민들이 염원하던 사업이 실제로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노력하였고 결과로 보여드렸습니다.

 

출마동기

 안성은 무궁무진한 자원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낡고 후퇴한 정치 속에서 정체되어 있어 변화를 위해서는 젊고 능력 있는 정치인이 필요합니다. 또한 국회에서 민원을 처리하며 억울하고 피해를 입은 분들을 많이 접했다. 안성 시민들의 불편을 개선하고 지역발전을 위해 일하는 일꾼으로 역할하고 싶어 출마를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지방선거는 시대적 변화를 이뤄내는 절체절명의 선거로 국민과 시대정신은 정치교체, 세대교체, 시대교체를 바라고 있습니다.

 이번 지방선거에서 반드시 기성정치의 틀을 깨고 시대교체, 정치교체, 세대교체를 이뤄내면서 새로운 전략과 비전으로 안성(공도, 양성, 원곡) 지역에 성장 동력을 일으키겠습니다.

 

본인의 강점

 지난 5년 간 지방선거와 총선, 대선 캠프에서의 중요한 역할을 맡아 당의 후보가 승리 할 수 있도록 역할 하였습니다. 또한, 국회에서의 비서(현 비서관) 활동으로 안성의 숙원사업이 무엇인지 주민들이 원하는게 무엇인지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해결할 수 있는 충분한 경험과 경쟁력이 있습니다.

 안성시 지역위원회 청년위원장을 맡아 기존 40대 위주의 청년위원회를 2030 위주의 청년위원회로 바꾸며, 기존 청년위원회 보다 더욱 활동적이고 적극적인 청년위원회를 조직하여 안성시 지역위원회 상설위원회 중 가장 열성적인 위원회로 인정받고 현재도 청년위원회 지지기반으로 선거 운동 하고 있습니다.

 

핵심공약 5가지

△수도권내륙선(동탄~안성) 조기 착공 △공도초.중등통합학교 완공 지원 △북부도로망(평택-안성 간 연결도로) 확충 -평택~안성 (원곡-양성-고삼-보개-삼죽)을 잇는 도로망 구축 △방범 서비스 확대  △공도 출장소 개청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