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라 후보, 수영장 포함 체육센터 건립·K-한류문화콘텐츠밸리 조성

‘동부권 살기좋은 힐링도시 공약 선포식’ 개최
김보라 후보, 안성 동부권 공약 발표… “누구나 살고싶은 균형발전의 전국모델로 거듭날 것”
박홍근 원내대표, “원내 다수당의 힘으로 김보라 후보 공약 실현을 위해 적극 지원 할 것”

 더불어민주당 김보라 안성시장 후보의 동부권 균형발전 모델인『동부권 살기좋은 힐링도시』조성에 대한 청사진이 나왔다.

 김보라 안성시장 후보는 25일 죽산면 시가지에서 박홍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윤종군 더불어민주당 안성지역위원회 위원장 직무대행, 백승기/양운석 도의원 후보, 황윤희/최승혁/ 김지안 시의원 후보 등과 함께 ‘안성 동부권 살기좋은 힐링도시 공약 선포식’을 갖고 선포문을 통해 구체적인 공약 실천 내용을 발표했다.

 김보라 안성시장 후보는 “동부권 주민들과 함께 만들어갈 『동부권 살기좋은 힐링도시』는 주민참여 지역밀착형 개발을 통해 누구나 살고 싶은 균형발전의 전국적인 모델로 거듭날 것이다.”라며, “오는 27~28일에 진행되는 사전투표에 꼭 참여해 압도적인 지지를 부탁드린다.”고 호소했다.

 박홍근 원내대표는 “여기 계신 김보라 후보는 지난 2년의 시정활동을 통해 안성의 오랜 숙원을 해결해 왔다. 특히 농식품부 공모 ‘농촌협약’ 대상에 선정되어, 우리 동부권에 430억원의 투자를 확정 짓는 등 일 잘하는 시장임을 몸소 증명했다.”면서 “오늘 『동부권 살기좋은 힐링도시 공약 선포식』에서 나온 13개의 공약들이 반드시 추진될 수 있도록 원내 다수당을 차지하고 있는 민주당에서 적극 뒷받침 하겠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이날 김보라 후보는 선포식에서 안성 동부권 핵심 공약으로 △수영장 포함 스포츠 센터 건립 △K-한류문화콘텐츠밸리 조성 △농업종합행정타운 건립 △죽산 관광단지 조기 착공 △대규모 복합물류단지 개발 △덕산호수 관광개발 △반려동물 테마파크 조성 △청미천 친수공원 조성 △죽산 시가지 상권활성화 지원사업 추진 △죽산중·고등학교 체육특성화 학교로 육성지원 △치매전담 시립 종합요양시설 조기 준공 △일죽면 주민건강센터 증축 △농촌 외국인 근로자 기숙사 건립 등 총 13개를 제시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한의학 폄훼하고 한의사 말살하려는 대한의사협회 산하단체 해체하라"
보건복지부 산하 사단법인 대한의사협회가 한의사를 조직적으로 비방하는 활동을 하고 있다며, 국민 건강을 책임져야 할 정부가 나서 제지해야 한다는 주장이 나왔다. 잘못된 정보를 통해 한의 진료를 선택하려는 국민의 혼란을 가중시키는 만큼, 일방적으로 타 직역을 비하하며 궁극적으론 국민의 건강권을 위협하는 단체를 더 이상 묵과해선 안 된다는 것. 국민동의청원에 올라온 대한의사협회 산하 한방대책특별위원회(이하 한특위) 해체에 관한 청원에 따르면, 한특위는 국가에서 인정한 국민건강을 돌보는 한의사의 활동을 제약하기 위한, 다른 이익집단엔 없는 단체로 조직적으로 한의사를 폄훼해 한의사를 없애는 것을 목표로 매해 거액의 예산을 배정받아 활동하고 있다. 청원에 따르면, 한특위는 초음파나 엑스레이 등을 한의사가 사용하는 것에 대해 대법원의 승소판결이 내려지기도 하는 등 한의학의 현대화가 상당부분 진행되고 있음에도 여전히 과거에 머물러 있는 것으로 치부하며, '한방 무당'이라는 조롱과 비하를 일삼는 데다, 단순한 선전전만 하는 것이 아니라고 지적했다. 한의사 의료기기 사용에 반대하며, 초음파 의료기기업체가 한의사들에게 기계를 판매하지 않도록 갑질 행패를 부리다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